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티스토리 속 기업/공식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최근 티스토리에 새로 둥지를 틀고 자리잡는 기업과 단체들이 한두곳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러 기업들이 TV나 각종 매체를 통한 화려한 광고를 벗어나 블로그를 통해 회사 안팎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 제품과 관련된 이야기 등을 진솔하고 재미있게 풀어내면서 여러분들 곁으로 가까이 다가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기업 또는 다양한 공식 블로그를 통하여 그들의 이야기들을 확인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에 자리잡고 있는 몇가지 기업/공식 블로그 몇개를 소개해 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블로그를 통해서 직접 만나고 이야기하는 자리가 마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내용 중 검색스페셜 신청을 하시려면 고객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무원의 '아주 사적인' 이야기

지난 2월에 탄생한 블로그는 사무실 뒷담화, 풀반장의 지독한 도전, 굿바이 아토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싱싱한 계란 한판이 탄생하기까지, 숨쉬는 콩나물 포장지 이야기 같은 제품 에피소드와 신입사원 이야기와 등 사내 에피소드까지~ 바른 먹거리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풀무원 안팎의 생생한 이야기를 '친절한 풀반장'이 공개합니다! 
☞ 블로그 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SKT 로밍 완전정복 


'세계를 한국처럼'이란 말처럼 풍부한 해외 정보를 담고있습니다. T로밍 정복기, S팀 스토리, 세계여행,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T로밍에 대한 정보는 물론 '카리스마 김팀장' 등 팀원들이 써나가는 일상적인 이야기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나라별 추천 여행지와 여행 정보 등 유익한 해외여행 정보까지, T로밍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 블로그 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준익 감독과 함께하는 '님은 먼곳에'

전쟁이 주제였지만 유쾌했던 <황산벌>과 1200만 관객을 감동시킨 <왕의 남자>의 이준익 감독과 함께하는 '님은 먼곳에' 영화 공식블로그입니다. 블로그에는 감독 노트와 함께 작품 스틸컷 등 영화정보가 담겨있습니다. 7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출석체크' 이벤트와 함께 '명예블로거 기자' 모집을 진행 중이라고 하니 방문해서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블로그 가기   ☞ 명예기자블로그 이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챤 디올 : Perfums Christian Dior 

크리스찬 디올에서 만들었으며 블랙 디자인이 인상적인 블로그입니다. 다양한 디올 제품의 상세 소개와 함께, 프로 메이크업팀의 메이크업 이야기와 블로거들의 사용후기, 브랜드 매거진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신제품 체험 이벤트를 종종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블로거분들은 방문하여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고 다양한 정보도 얻어가세요! 
☞ 블로그 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엑스캔버스 TV 블로그


LG의 제품 중에서 가정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엑스캔버스 TV를 주제로 한 블로그입니다. 엑스캔버스 사용법, 기능 소개, 신제품 사용기, 갤러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송 녹화, 타임머신 기능 등 그동안 몰랐던 숨겨진 기능들을 블로그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집 TV가 궁금하다면! 엑스캔버스 TV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 블로그 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도너스캠프

나눔배너로 한번쯤은 방문해보셨을 것 같은 '온라인 나눔터' 도너스캠프의 블로그입니다.  CJ나눔재단이 함께 하는 도너스캠프는 아이들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공부방 아이들을 후원하고 또 그 보람있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원에 관심이 있는 블로거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 블로그 가기


+++++

꼭 블로그 주소를 찾지 않더라도, 티스토리에 공식 블로그가 개설된 기업/단체의 경우에는 Daum검색에서 기업/단체명을 넣고 'OOOO  블로그'와 같이 검색하시면 공식 블로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서도 Daum검색창 플러그인을 이용해서 키워드로 설정도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SKT로밍 블로그' 검색결과



이번 공지에서는 6곳의 블로그만 소개해드렸지만 이 외에도 많은 블로그들이 있습니다. 기회가 되는 대로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방문할만한 재미있고 유익한 공식 블로그를 아시는 분은 트랙백이나 댓글이나 고객센터로 제보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