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함을 나눠요

사상 최악의 태풍, 버마를 도와 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지난 5월초 사상 최악의 사이클론 '나르기스'가 버마(미얀마)를 강타하여 엄청난 피해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실종자와 사망자를 합친 인명피해는 6만3000명을 웃도는 것으로 보도되고 있으며, 수십만 명의 수재민이 발생하여 수인성 질병과 굶주림으로 인한 2차 피해가 심각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전세계적인 재앙이라 할 만큼의 엄청난 피해를 입은 버마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다음-하이픈에서는 희망모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금을 통해서 적립된 모금액은 국제 긴급구호 단체에 전달하여 피해지역 주민에게 물과 식량, 각종 의료용품 지원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희망모금에 참여하셔서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따뜻함을 나눠 보는건 어떨까요? 회원님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 그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희망 모금" 이란?

희망 모금은 모금제안 부터 진행까지 네티즌의 생각과 힘으로 반드는 자발적인 네티즌 참여 모금 서비스 입니다. 아고라 모금청원에 필요한 사연을 올리고, 네티즌의 청원 서명을 받으면 심사를 거쳐 Daum 과 네티즌이 참여하는 온라인 모금이 진행 됩니다.

모금 현항과 후원금 전달등이 투명하게 공개되고, 모금 이후의 이야기도 블로거 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므로 청원자와 기부자 모두 즐거움을 나누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희망모금에서는 버마 수재민 돕기 외에도, 중국 쓰촨성 지진 피해자들을 위한 모금, 이주민과 함께하는 꼬마도서관 지원등 다양한 분야의 모금 운동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희망 모금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도 한번 만나보세요!  ▶희망 모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얼마전 기업 블로그로 소개 해 드렸던 "풀무원의 아주 사적인 이야기" 에서도 곧 버마 수재민 돕기 캠페인을 펼친 다고 합니다. 캠페인이 시작 되면 다시한번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티스토리 블로거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