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종료] <강철중> 프리미엄 시사회 이벤트에 도전하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독한 놈 vs 나쁜 놈, 쎈놈만 살아남는다! 전국민이 기다려온 '공공의 대결', 용의자를 향해 거침없이 육중한 몸을 던지며 달려들던 강력반 형사 강철중을 기억하시나요? 형사같지 않은 형사, 고문의 달인(?) 강철중을 만날 수 있는 <강철중> 프리미엄 시사회가 6월 11일 수요일 저녁 서울극장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설경구, 정재영, 이문식, 유해진 등 영화에 출연한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매우들이 무대 인사를 드릴 예정이라고 하오니, 공공의 적을 재미있게 봤거나 영화를 좋아하시는 블로거라면 이번 시사회 이벤트에 도전해보세요!

"강철중" 시사회 이렇게 참여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신청방법
1. 영화 <강철중>이 기대되는 또는 보고싶은 이유를 블로그에 포스팅합니다.
2.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입력창에 '해당 포스트 주소'를 입력한 다음 응모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이벤트 기간 및 당첨자 안내
- 신청기간 : 5월 23일(금) ~ 6월 8일(일)
- 당첨자 발표 : 6월 9일 (개별 메일 연락)
- 당첨인원 : 총 150명 (1인당 티켓 2매)

※ 시사회 정보
- 영화명 : 강철중 : 공공의 적 1-1  (☞ 영화정보) 
- 출연 : 설경구, 정재영, 이문식, 유해진 외
- 관람장소 : 서울극장 (종로3가역 14번 출구)
- 초대일시 : 6월 11일 수요일 저녁 9시
- 시사회에서 출연 배우들의 무대 인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공공의 적에서 "형이 돈이 없다 그래서 패고, 말 안듣는다 그래서 패고 어떤 새*는 얼굴이 기분이 나빠 그래서 패고 그렇게 형한테 맞은 애들이 4열 종대 앉아 번호로 연병장 두 바퀴다." 라는 명대사로 영화 캐릭터를 말끔하게 설명해 내었던 강철중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시사회에서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주연 배우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강철중 시사회에 도전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