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가이드/관리 : 플러그인

[사용법] 올블로그 글 발행 플러그인

정성 들여 작성한 글을 보다 널리 알리고 싶을 땐? 블로그에 쓴 글을 추천 받고 공유할 수 있는 올블로그 글 보내기 플러그인을 활용해보세요. 내 블로그에 작성된 글을 올블로그로 발행하여 더 많은 블로거들과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 올블로그 홈페이지
☞ 올블로그 도움센터
☞ 플러그인 안내 공지


[ 플러그인 사용 안내 ]

 1. 올블로그(allblog.net)는?
올블로그는 2004년 9월, 모든 블로거들이 하나 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자는 목표 아래 오픈하였으며, 현재 많은 블로거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국내 최대의 블로그 허브 사이트입니다. 올블로그는 단순히 사용자들의 글을 모아서 보여주는 기존의 블로그 메타사이트의 역할에만 머무르지 않고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여 질 좋은 콘텐츠를 선별하여 보여주는 정보 중계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올블로그 발행 플러그인 사용 가이드

올블로그 홈페이지


 2. 올블로그 플러그인?
올블로그 가입여부와 관계 없이 내 블로그의 글을 올블로그로 발행할 수 있습니다.

 - 올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방문자가 블로그를 찾아옵니다.
 - 올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좋은 블로거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선택을 통해 공개/발행 글을 올블로그로 내보냅니다.

   : 기본적으로는 발행 글만 내보냅니다.


[ 플러그인 적용하기 ]

올블로그 플러그인은 블로그 관리자의 [플러그인 > 플러그인 설정]에서 활성화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창에서는 보내는 글의 범위와 플러그인 상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Tip. 올블로그 플러그인은 '글 보내기/추천' 플러그인에 해당합니다.



 1. 글 보내기
보낼 글의 범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발행글을 선택하면 발행된 글만, 공개 및 발행글을 선택하면 공개 이상의 모든 글을 올블로그로 내보냅니다.

 2. 플러그인 상태
새로 작성하는 글을 올블로그로 보내거나, 이미 올블로그에 등록된 글을 모두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