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2009 티스토리 탁상달력을 살짝 공개합니다!


2009년 티스토리 탁상달력을 갖고 싶다면 '사진공모전'놓치지 마세요!
참여하신 1,000명에게 소중하게 만든 티스토리 달력을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여러분의 사진으로 만들어지는 티스토리 달력, 혹시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사진공모전에 응모 하셨나요? 사진 공모전은 여러분의 즐겁고 소소한 일상이 담긴 사진이라면 얼마든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카메라로 찍은 작품 사진이어야 한다는 부담감은 가지실 필요가 없어요! 달력을 직접 만든다는 것 뿐만 아니라 '함께 만든다'는 데에 더 큰 즐거움이 있는 게 아닐까요? 만들어진 달력은 응모하신 분들께만 나눠드릴 예정이오니, 내년 한 해 책상을 지켜줄 예쁜 달력을 원하신다면 잊지 말고 참여해주세요! 1월, 2월.. 그동안 있었던 일이나 즐거웠던 순간을 떠올리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느낌으로 카메라 속 추억을 꺼내보시면 어떨까요? :)

아마 2009년 탁상달력이 뭐길래! 혹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탁상달력 콘셉트를 살~짝 공개합니다. 여러분들의 사진으로 채워질 소중한 탁상달력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 그리고 또 만들어진 탁상달력을 갖고 싶으신 분들 모두 사진공모전에 참여해주세요! 



날짜가 새겨진 앞면


사진이 들어간 뒷면


※ 단, 위 모습은 현재 작업중인 모습이므로 완성 후에는 이와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으로 참여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른 블로거들의 사진들을 보면서 미처 몰랐던 분들과의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가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남은 기간에도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