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12/29) 전체 DB 교체 작업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요즘 티스토리가 조금 느리고, 연결이 안될때도 있고 답답하시죠? 여러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는 있으나, 아직 실제 이용하시는 서비스에 체감할 정도가 아니라 굉장히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이번 2008년 12월 29일(월) 새벽, 더욱 원활하고 쾌적한 서비스가 되기 위하여 현재 티스토리의 전체 DB 서버들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DB로 전면 교체할 예정입니다. 해당 시간 동안에는 일부 블로그 접속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에 불편을 겪는 일이 없도록 아래 작업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 티스토리 DB 교체 작업 안내

- 작업일시 : 2008년 12월 29일 (월) 새벽 02:00 ~ 06:00 (약 4시간소요) 완료되었습니다.
- 작업대상 : 개별블로그 전체, 우수블로그 페이지, 사진공모전 페이지 등 접근이 제한됩니다. (티스토리 메인페이지는 접속 가능합니다.)
- 작업내용 : 전체 DB 교체 작업
- 접속제한 : 작업 시간인 새벽 시간 중 전체 블로그 접속 불가

※ 작업 시간은 작업 진행 사항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른 아침 블로깅을 즐기시거나 해외에서 활동하시는 분들께서는 불편을 겪으실 수 있으나, 앞으로 보다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하기 위한 작업이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가능한 빨리 작업을 마무리하여 불편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DB교체작업이 안정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DB교체 작업이후 모든 안정화와 속도가 눈에 띄게 빨라지는 것은 아니지만, 앞으로 여러분들께 하나씩 속도와 안정화와 관련한 결과들을 체감할 수 있도록 준비중입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늦은 새벽까지 수고해주신 개발팀과 블로거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