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2/26] 신규 위젯 8종 추가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어느덧 꽃샘 추위도 물러가고 봄향기가 물씬 풍겨옵니다. 철지난 옷을 집어넣고 겨우내 먼지를 떨어내는 청소를 하면서 여러분의 블로그도 봄맞이 단장을 하시는 것이 어떨까요? Daum 위젯뱅크에서 여러분의 TISTORY 봄단장을 도와드릴 새로운 위젯 8종을 공개합니다. :)



 

 

 NEW Daum 사전 위젯 (☞ 위젯 퍼가기)  

기존 Daum 사전 위젯이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영어/옥편/일어 사전에 더해 사용자 레벨 설정에 맞는 암기 단어를 보여드립니다. New Daum 사전과 함께 올해는 외국어 마스터 목표를 달성해 보세요!





 

 오늘의 메뉴 위젯 (☞ 위젯 퍼가기)  

매일 삼시 세끼 식단 준비로 고민하신다고요? 오늘의 메뉴 위젯이 도와드립니다. 본 위젯은 계절에 어울리는 세끼 식단을 추천해 드리고, 각 메뉴를 클릭하시면 상세 간편한 해당 레시피로 연결됩니다. 오늘의 메뉴 위젯과 함께 건강한 식단 짜기에 도전해 보세요.  






 

 오늘의 코디 위젯 (☞ 위젯 퍼가기)  

오늘의 코디 위젯이 여러분께 센스있는 코디법을 조언해 드립니다. 본 위젯은 매일 하나씩 시즌에 맞는 코디를 알려드리며, 위젯을 클릭하면 자세한 의상 구성과 내일과 어제의 코디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대명 리조트 위젯 (☞ 위젯 퍼가기)  

아웃도어 레포츠 매니아들의 필수품! 대명 리조트 위젯입니다. 비발디 파크, 오션 월드 , 쏠비치 등 11개 리조트 지역의 매일 날씨 정보, 할인 혜택, 모바일 멤버십, 객실 예약 등 다양한 기능을 이 작은 위젯 하나에 고스란히 모았습니다.  마지막 스키/보드 시즌과 앞으로 올 실내외 레포츠 시즌을 대명 리조트 위젯으로 더욱 풍성하고 편리하게 즐기세요.  










 

 검정상자/입체상자/고릴라/풍선위젯 (☞ 위젯 퍼가기)  

방문객들이 여러분의 블로그를 편리하게 구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알리미 위젯을 4종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개해드립니다. 본 위젯에 여러분의 블로그 RSS 주소를 입력하고 블로그에 장착하시면, 블로그 방문객들은 위젯 클릭 한번으로 여러분의 블로그 업데이트 소식을 구독할 수 있게 됩니다.
(※ 블로그 주소 입력시 꼭 http://를 넣어주세요.)




여러분의 신선 포근 따뜻한 블로깅 생활의 활력소가 되어드릴 Daum 위젯뱅크의 위젯에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