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가이드/관리 : 플러그인

[사용법] PicApp 이미지 넣기 플러그인

* PicApp 이미지 넣기 플러그인은 종료되었습니다.

블로그에서 글을 작성하시다가, 글에 어울리는 해외 인물이나 기사 이미지가 필요했던 적은 없으신가요? PicApp 이미지 넣기 플러그인은, 제휴를 통해 해외 뉴스에 사용된 이미지를 저작권 문제 없이 티스토리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러그인입니다. 이젠 해외 검색 사이트에서 힘들게 검색하지 마시고, PicApp 이미지 넣기 플러그인으로 블로그의 글을 멋지게 꾸며 보세요.


[플러그인 적용하기]
PicApp 이미지 넣기 플러그인은 해외서비스인 PicApp.com과 제휴를 맺어 제공해드리는 플러그인입니다. 제휴 서비스이므로, 이용 약관에 동의를 해주셔야만 플러그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미지 첨부하기]
1. 플러그인 설정을 완료하셨다면, 글쓰기 우측 정보첨부에서 PicApp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icApp를 클릭하시면 이미지 검색창이 나타납니다.




2. 검색해서 이미지 넣기 - 이미지 검색창에서 검색어를 입력

(1) 가로크기 : 블로그 본문에 삽입될 이미지의 가로 크기를 지정 (세로 크기는 자동적으로 리사이즈됨)
(2) 등록 후 창 닫지 않기 : 체크하시면, 이미지 등록 후 창이 닫히지 않음



[본문에 삽입된 이미지]
본문에 삽입된 화면입니다. 본문에 삽입된 이미지 하단에는 체크된 것처럼, 삽입된 이미지와 관련된 썸네일 이미지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관련된 이미지가 없을시에는, 랜덤하게 이미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