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4/13] 신규위젯 4종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위젯뱅크 입니다.

날씨 좋은 하루하루가 계속 되고 있는 4월 중순 입니다.
많은 대학생분들은 중간고사 기간이 시작된 한주인데,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성적이 나오길 바라겠습니다^^ 

금주에도 위젯뱅크는 여러분들을 위한 4종의 위젯을 준비하였습니다. 요즘 안정세를 찾아가고 있는 환율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환율위젯에서부터, 내 이미지로 게임을 할 수 있는 퍼즐위젯, 조금은 특별한 시계위젯등 다양한 성격의 위젯을 준비했으니, 아래의 내용을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위젯을 콕 집어서 블로그에 달아보세요!  

 

 오늘의 환율  (☞ 퍼가기)

 

주요 국가의 환율을 보여주는 오늘의 환율 위젯입니다. 경제동향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오늘의 환율 위젯으로 바로 바로 확인하세요~ 국기를 클릭하면 다음 국가로 이동하고 바로 환율을 계산 할 수 있는 계산기를 제공합니다. 국가명 우측의 ▼를 클릭하시면 전체 국가 리스트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피아노치는 그녀 (☞ 퍼가기)

 

색다른 시계 위젯! 피아노치는 그녀 입니다. 위젯 이름 그대로 위젯 안에서 그녀가 나만을 위해 피아노를 연주합니다. 평소에는 발랄하게 생활하는 그녀에게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조금은 쑥쓰럽지만 여러분을 위해 정성스런 연주합니다. 지금 그녀를 만나보세요!

 

 

 스케치판 퍼즐 (☞ 퍼가기)

 

어렸을 때 즐겨했던 그림 맞추기 퍼즐이 위젯으로 태어났습니다.

스케치판에 올라와 있는 다양한 그림으로 퍼즐을 즐기며 기억력과 감성지수를 높여보세요. 기존에 스케치판 서비스를 통해서 그림을 그려보셨다면 내 그림으로도 퍼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설정을 통해 재미있는 그림도 만나고 게임도 즐기세요!

    

 

 

 정책정보 미니공감 (☞ 퍼가기)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책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유용한 위젯입니다.

알면 힘이 되는 각 정부부처들의 블로그에서 작성되는 유용한 정보도 얻고, 실제 생활에 도움을 받아보세요. 또한 세상 사는 이야기나, 무료 바탕화면 등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정책공감 블로그도 함께 꼭 방문해 보세요! 

 

 

또 새롭고 재미있는 위젯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