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어문저작물의 저작권을 보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한국대중문학작가협회에서 관린하는 어문저작물에 대한 보호 요청이 접수되어 안내 드립니다. 소설과 같은 어문 저작물은 사진, 동영상과 같은 다른 저작물과 마찬가지로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으며,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블로그에 무단으로 공유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 행위가 될 수 있습니다. 요청 내용과 저작권 보호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안내 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어문저작물 보호 요청 안내

한국대중문학작가협회는 현재 저작권 보호센터와 함께 어문저작물(협회 소속 작가들의 소설류)에 대한 강력한 보호조치를 시행 중에 있습니다. 또한 법무법인의 위임을 통한 민.형사고소가 병행되고 있으니 저작권 침해로 인한 인.형사고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게시물 작성시에 각별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보호 목록에 있는 저작물 이외에도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재할 경우 민, 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대중문학작가협회(kovel.or.kr) 2009년 5월 저작권 보호 목록 확인

    http://kovel.or.kr/bbs/zboard.php?id=oper_copy&no=33 


혹시 가지고 있는 소설의 원문을 블로그에 올려둔 적은 없는지 한번 확인해보시면 어떨까요? 저작권을 존중하는 티스토리가 됩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