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5월 4주 티스토리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5월 4주에 진행된 티스토리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일부 기능 업그레이드와 함께 버그 수정 및 개선이 진행되었는데요, 아래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혹시 이상이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제보해주세요! 


주제별 새 글 RSS 구독 기능 오픈 (☞ 관련 공지)
티스토리 홈의 주제별 새 글 카테고리별 RSS 구독 기능이 추가 적용되었습니다. 사진, 여행, 음식 등 원하는 주제의 새 글들을 RSS로 원하는 구독기에서 쉽고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icApp 플러그인 버그 개선 및 약관 수정 (☞ 관련 공지)
색어 사이에 공백이 있을 경우 본문에 이미지가 본문에 삽입되지 않는 버그와 일부 브라우저에서 Related 이미지 썸네일 스크립트 삽입이 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서비스 약관이 내용이 한글로 변경 표기되었습니다.

Flickr 플러그인 버그 개선
(☞ 관련 공지)
일부 브라우저에서 이미지 출처 또는 CCL이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미지를 삽입하시면서 출처 및 CCL이 잘 표시되는지 확인해주세요.
* 기존에 삽입하신 이미지에서 표시되지 않는 내용들은 일괄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

스팸 블로그 신고 프로세스 개선
스팸 블로그는 블로그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블로그 메뉴바의 신고 기능이나 관리자의 초대관리의 초대된목록 등에서 바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더욱 빠르고 원활한 처리를 위하여 신고 시 팝업창에서 확인이 필요한 포스트 주소를 작성하여 넣을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드래그 검색 플러그인 버그 개선
인터넷 익스플로어, 파이어폭스 등 일부 브라우저에서 스킨에 따라 드래그 스크립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블로그에서 드래그가 잘 되지 않았다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주세요.

MSN 플러그인 배너 모드 버그 개선
배너모드일 때 블로그 사이드바에 배너를 삽입해도 보이지 않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배너가 정상적으로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곳곳에서 축제로 활기가 넘치는 5월 말입니다. 따뜻한 햇살과 함께 즐거운 블로깅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는 티스토리가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