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6/25) Daum view 플러그인 관련글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블로그에서 글을 쓰고 난 뒤에, 혹시 이런 비슷한 주제로 쓴 글은 없을까라는 생각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번 view 플러그인 업데이트에서는 현재 오픈 편집 기술을 이용하여 추천되는 관련글과, 추천하시는 분들의 추천 패턴을 분석하여 좋은 글을 추천해주는 '이 글을 추천한 분들의 추천글' (짧게 추천글로 표기합니다.)를 블로그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view에 글 송고 뿐만 아니라, view 를 통해 추천되는 다양한 주제의 글들을 지금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 =) 



   view 관련글 + 추천글 플러그인 설정하기    

기존 사용하시는 view 플러그인의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view 플러그인의 설정 화면에서 '글 더보기' 설정에서 옵션을 선택하여 주세요! 본인의 취향에 맞게 관련글, 추천글을 각각 또는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view 플러그인은 티스토리 관리자 > 플러그인 > 플러그인 설정 > 카테고리 '글 보내기'를 선택하시면 더욱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트 하단에 이렇게 보여요!   

위의 플러그인 설정에서 옵션을 설정하셨다면, view로 송고된 글에는 아래와 같이 선택한 옵션에 따라 관련글과 해당 글을 추천한 분들이 추천한 다른 글들이 포스트 하단에 보여집니다. 해당 블로그의 내용과 관련된 글이거나, 또한 이러한 포스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다른 추천을 통하여 더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으시겠죠? 

(샘플) 영화 '마더' 리뷰 하단에 나타난 관련글


① 이 글의 관련 글 : view로 송고된 이후, 편집 시스템에 의하여 관련 글이 보여집니다. 단, 관련 글을 추천하기 위하여 바로 송고한 직후에는 나오지 않을 수도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약 30분 정도 이후 송고된 글 하단에 보여집니다. 

② 이 글을 추천한 분들의 다른 글 : 해당 포스트를 추천하신 분들이 추천한 다른 분들의 글들을 함께 보여드립니다. 정성들여 좋은 글에 추천을 해주셔야 많은 추천글을 경험하실 수 있사오니 공정한 추천 활동 부탁드리오며, 멋진 글들을 발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길 바랍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서비스와 기능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티스토리가 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설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