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7/31) 위젯뱅크 신규 위젯 6종을 사용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위젯뱅크 입니다.

 7월 4주차 위젯뱅크의 새로운 위젯 6종을 소개합니다.

다음뷰를 통해서 내글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분들의 글을 읽고 소통하고 계신가요? 다음뷰에서는 이런 많은 분들을 위해서 여러분의 다음뷰 활동성을 알려 드리는 랭킹 위젯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랭킹위젯을 통해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재미를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또 다양한 비슷한 주제의 글을 작성하는 다양한 분들고 위젯을 통해 만나보세요! 

그리고 얼마남지 않은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디데이 시계와 여러분의 지식을 꽉꽉 채워줄 EBS 지식 VOD 위젯도 있으니 즐거움과 정보를 동시에 잡아보세요!
  

 

 다음뷰 랭킹 위젯 (☞ 퍼가기)

 

블로거들의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곳! 다음뷰 서비스 아시죠?

다음뷰를 사용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의 랭킹을 알 수 있는 위젯입니다.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넣고 위젯을 퍼가시면 다음뷰내의 전체랭킹,오늘랭킹을 볼 수 있고, 내가 주로 활동하는 채널내의 랭킹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널별 랭킹은 내가 주로 활동하는 채널이 자동으로 세팅되어 보여지며, 추출이 불가능할 경우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뷰 랭킹위젯으로 재미있는 글을 쓰고 의사소통하는 재미를 느껴 보세요!

 

   

 

 스케치판 미니 (☞ 퍼가기)

 

아직도 그림판을 사용하시나요?^^

스케치판에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고 볼 수 있는 스케치판 미니 위젯 입니다. 내 블로그 주소를 넣고 비밀번호를 넣으면 내가 그린 그림을 블로그에 걸어 놓을 수 있으니 직접 그린 멋진 그림들을 블로그에 달아보세요. 직접 그림을 그리는 새로운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EBSi 지식 VOD (☞ 퍼가기)

 

EBS 수능 전문 방송 EBSi 의 유용한 동영상이 업데이트되는 VOD 위젯 입니다.  2가지의 세련된 스킨과 전체화면 보기 기능이 제공됩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EBSi 지식VOD 위젯을 통해 효과적이고 재미있게 학습해 보세요.


 (안타깝게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제외한 파이어 폭스 등 다른 브라우저에서 동영상 시청이 불가 합니다.)  

    

    

 

 EBSi 수능시계 (☞ 퍼가기)

 

 무더운 여름! 방학에도 열심히 공부하시는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수능 D-day를 알려주는 EBSi 수능시계 위젯입니다. EBSi의 유용한 수능 정보와 달력 기능도 함께 제공됩니다. 초단위로 업데이트되는 수능시계로 수능 일정을 빈틈 없이 관리해 보세요.  

7가지 스킨이 제공되는 EBSi 수능시계 위젯으로 내 블로그를 예쁘게 꾸밀 수 있습니다. 수험생 여러분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되니, 블로그도 꾸미고 수험관련 정보도 얻어가세요!  

 

 

 

 옥션 쿠폰 위젯 (☞ 퍼가기)

 

 옥션에서 위젯이용자 여러분만을 위한 할인쿠폰을 준비했습니다. 시계와 번갈아 나오는 쿠폰응모창에서 응모 후,즉석에서 당첨여부 확인~!! 두근두근 흥미진진한 옥션쿠폰위젯과 함께 알뜰 쇼핑하세요!

 참! 당첨되셨다면 바로 마이옥션으로 가셔서 인증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마이크로 탑텐 요약기사 (☞ 퍼가기)

 

 마이크로탑텐에서 발행되는 뉴스레터 중에서 가장 관심받고 있는 요약기사 5가지를 추천해주는 위젯 입니다. 요즘 블로그에서 이슈가 되고있는일을 한눈에 알아보고,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