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9/23) 위젯 선물세트! 신규 위젯 11종을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위젯뱅크 입니다. 

어느덧 가을날씨가 완연히 느껴지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금주에도 위젯뱅크는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릴 다양한 위젯을 소개하오니,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위젯을 콕 집어 내 블로그 사이드바에 달아보세요!  

 

 신종 인플루엔자 정보 위젯 (☞ 퍼가기)

 

 건강한 생활을 위한 신종인플루엔자 관련 정보 위젯입니다.  

질병에 대한 정보부터, 예방방법 등 다양한 질병 정보와 감염이 의심될때 찾아갈 수 있는 주변의 거점병원,거점약국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도 위젯으로 지켜보세요. 

   

 

 오늘의 식단 (☞ 퍼가기)

 
 

매일매일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이시죠?  

Daum 미즈쿡에서 오늘의 식단과 각 요리들의 레시피를 제공하는 위젯을 선보입니다. 맛집,요리 블로거에게는 필수인 위젯이겠죠? 여러분의 음식 고민 위젯으로 덜어보세요! 


    

 

 인기뮤직 TOP 100 (☞ 퍼가기)

 

Daum 뮤직에서 제공하는 인기가요 Top100의 순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위젯입니다. 가요를 사랑하는 블로거에겐 필수겠죠?

 

최근 인기가요 차트를 위젯으로 만나보고, 음원도 들어보세요.



 

    

 

 

 온챗 채팅 (☞ 퍼가기)

 

 예쁜 실시간 채팅 온챗 위젯입니다!  

간편하게 카페와 블로그, 홈페이지에 접속한 방문자와 바로 채팅을 해 보세요. 실시간으로 방문자와 서로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제목을 입력하시고 퍼가세요.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는 글씨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 관련 문제에 대해서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쿠아리움 (☞ 퍼가기)

 

이제 블로그에서 금붕어를 키워보세요. 엄마, 아빠, 새끼 금붕어 총 12마리 입니다.엄마 금붕어는 색상이 화려하고 크기가 크며 아빠 금붕어는 엄마 금붕어보다 조금 작습니다.

- NOW : 현재 시간을 알려줍니다.
- KISS : 엄마, 아빠 금붕어가 뽀뽀 합니다.
- FEED : 금붕어에게 밥주기

 * 앞으로 더 많은 어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Daum 캘린더 위젯 (☞ 퍼가기)

 
 
Daum 캘린더의 다양한 공개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위젯입니다.  

각종 시험 일정, 스타 스케쥴, 스포츠 일정, 문화공연 일정등 다양한 분야의 스케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Daum 캘린더 위젯! 캘린더 위젯으로 각종 일정을 미리미리 챙겨보세요.  

* 추천 공개 캘린더
수험생 : 토익 시험 일정 / 토플 시험 일정
문화공연 매니아 : 각종 공연일정 / 영화 개봉일정
여행 블로거 : 축제 일정표
스포츠 매니아 : K리그 일정표 / 프로야구 일정표 / 박지성 경기 일정표 
팬클럽 : 소녀시대 스케쥴 / 슈퍼쥬니어 스케쥴 등 

    

 

 DOKDO IN KOREA (☞ 퍼가기)

 
 
* 대한민국의 땅 "독도 지키기" 프로젝트 시작합니다

네티즌들의 아이디어로 만들어가는 독도 지키기 프로젝트 위젯입니다.독도 지키기 표어, 사진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추가/변경)할 예정입니다. 최근 독도 사진,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들은 위젯뱅크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검토 후 적용 하겠습니다.   

* 독도 지키기 작은 실천 "알아두고 퍼뜨리기"

"매년 10월 25일은 "독도의 날" 입니다.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나부터 먼저 알고, 가까운 분들에게 널리 퍼뜨려주세요!
 

    


 

 대한민국 갤러리 (☞ 퍼가기)

 
  

배려하고 사랑받는 대한민국의 갤러리 위젯 입니다!
국가브랜드의 최근 소식, 대한민국의 매력적인 이미지, 다양한 이벤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위젯을 블로그에 달아보세요~!

☞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사진 시계 (☞ 퍼가기)

 
    

블로그마다 달려있는 시계!없으면 허전하고, 이것저것 달아봐도 비슷비슷했죠?

매분마다 새롭게 변하는 사진들과 음성까지 들을 수 있는 사진시계 픽톡으로 블로그 시계위젯을 바꿔보세요~ 픽톡이 여러분의 블로그나 카페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꾸고, 즐거움을 드릴것 입니다. 픽톡의 빈 시간들이 보이시죠? 여러분을 위한 1분의 시간입니다. 픽톡 홈페이지에서 자기 PR 사진, 음성, 인사말을 올리시고 위젯에 직접 출연하실 수도 있답니다.  

 

 

 K리그 정보 (☞ 퍼가기)

 
   

뜨거운 푸른 그라운드의 열기를 위젯으로 만나보세요. 

매일 혈전이 계속 되고 있는 K리그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위젯 입니다. 정규리그 각팀들의 순위를 볼 수 있고, 현재 득점랭킹과 도움랭킹을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세리에A 도 재미있지만 K리그만의 그 뜨거운 열기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가까운 곳에서 축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2009 K리그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UFOtown 스타위젯 (☞ 퍼가기)

 
   

지금은 소녀시대!

9명의 발랄한 소녀시대 멤버들을 위젯으로 만나보세요. 소녀시대의 다양한 스케쥴과 관련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위젯입니다. 

위젯뱅크에서는 소녀시대뿐만이 아니라 슈퍼주니어,빅뱅,샤이니 등의 스타를 만나볼 수 있는 위젯과 함께 위젯달기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스타를 이제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  

※소녀시대 스케쥴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 스타위젯 달기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