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Howto 오픈 비즈니스에 참여해보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블로그에서 소중하게 작성하신 나의 글들, 이미지들, 내 작품들 내 자신의 소중한 권리를 지켜가면서 다른 사람들과 자유롭게 공유한다면 나의 소중한 창작물들이 더욱 뜻깊어 지지 않을까요? 나의 창작물들을 공유하면서 공익적인 가치뿐만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까지 만들어내는 "오픈 비즈니스"에 관한 좋은 세미나가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고자하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How to 오픈비즈니스란?

자신의 창작물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문화는 단순히 공익적인 가치 뿐만 아니라 전략적인 오픈 정책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이번 세마나에는 해외 우수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낸 2명의 해외 강연자를 직접 모시고, 국내 오픈비즈니스 모델을 얘기하고 더 나아가서 신규 비즈니스 모델까지 발굴하는 자리가 되기 위하여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계십니다.  

▶ 행사 자세히 보기 및 사전 등록하러가기 (바로가기)

 

※ How To 오픈 비즈니스 세미나 소개

1. 세미나 11.13 (금) :

해외 오픈 비즈니스 사례 소개와 신규 비즈니스 아이디어 발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오픈 비즈니스에 대한 의견을 공유합니다.

장소: 화이트홀 (서초역 7번 출구 - 약도보기)
시간: 13:30~18:00
정원: 300명 사전등록
참가비 : 일반 사전등록 20,000원 / 현장 등록 30,000원 (학생 사전등록 10,000원 / 현장 등록 20,000원)
프로그램 : 오픈 비즈니스 전략, Open And Money, 오픈 디자인 플랫폼의 가치, 오픈비즈 Speech 등

 

2. 살롱 11.14 (토) :

해외 사례 강연자들과 함께 하는 난상토론과 파티. 가장 뜨거운 감자인 디자인과 음악 컨텐츠 오픈을 활용한 비즈니스에 대한 심층적인 이슈들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눕니다.

장소: 비주얼 아트센터 보다 (약도보기)
시간: 16:00~20:00
정원: 40명 사전등록
참가비 : 사전 등록 10,000원
프로그램 : 음악과 오픈비즈니스, 그 가능성(대담), Chiaki Hayashi – 박물관과 농촌에 진출한 CC 등 


자신의 소중한 창작물을 아름답게 공유하며 비즈니스까지 만들어나가는 모델을 생각해보는  "How To 오픈 비즈니스" 세미나에 참석하셔서 즐겁고 유익한 정보도 얻고, 멋진 아이디어로 비즈니스를 펼쳐볼 수 있는 기회도 만들어나가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매일매일 고민하고 노력하는 티스토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