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소원성취 배지 플러그인 적용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2010년 1월도 어느새 반이 지나버렸습니다. 연초에 세우신 계획과 마음을 잘 지키고 있으신가요? 연말결산 글들을 보니, 아쉬운것도 즐거운 것도 많았던 작년이었던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도 여러분과 함께 좀 더 나은 2010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연말결산 포스팅으로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소원성취 배지 플러그인을 적용해드렸습니다. 2009 연말결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2010년에는 모두 이루어져라! 소원성취 배지 플러그인  

2010년엔 행복한 일들만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된 연말결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아래와 같이 배지 플러그인을 제공해드렸습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5개의 배지를 모두 제공해드렸으며, 그 중 1개의 배지를 선택하여 블로그 사이드바에 설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별도의 공간에 보여주실 분들은 아래와 같이 치환자도 함께 준비하였습니다. 




1. 플러그인 :
플러그인 목록에서 "소원성취 배지"를 찾아주세요! 
2. 배지 선택하기 :  해당 코너에서 소개한 5개의 뱃지를 모두 제공해드렸으며, 5개 중 1개를 선택한 후, 사용 혹은 적용을 누르시면 됩니다.
3. 사이드바 설정 : 플러그인을 활성화 후 사이드바 설정에서 원하는 위치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4. 치환자 : 스킨 편집에서 원하는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스킨 치환자를 준비하였습니다.


 
이외에 2009 우수블로거 분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과 온라인 혜택은 현재 준비중에 있습니다.  선물 제작에 시간이 길어지고 있어서 선물 배송이 늦어지고 있네요. 기다리고 있으신 분들의 우수블로그 선정의 기쁨이 사라지기 전에 빨리 준비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앞으로도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끊임없는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