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새로운 요즘(yozm) 위젯 2종 안내

안녕하세요. 위젯뱅크입니다.

Daum요즘이 지난 주에 소개했던 명함 위젯에 이어 미니요즘 위젯과 요즘 뜨는 키워드 위젯 2종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요즘 미니 위젯은 내가  yozm에 쓴 최근 글을 모아서 블로그 친구들에게 보여주며, 요즘 이슈 위젯은 내가 관심 있는 이슈 키워드로 지정하면 해당 글들을 모아서 제공합니다. 미니 요즘위젯과 이슈 위젯을 통하여 더욱 재미있는 yozm 생활을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Daum요즘 바로가기 > 



   미니요즘(yozm) 위젯
 


나의 요즘 소식을 위젯에 담아 블로그에 달아보세요!
나의 요즘 주소를 확인하고 퍼가시면 사이드바 설정을 통하여 손쉽게 위젯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하는 친구들에게 나의 최근 소식을 바로 보여주세요! 블로그를 방문하는 친구들에게 내가 최근 yozm에서 쓴 이야기를 모아서 보여줍니다.

미니요즘 위젯에서 보여지는 모든 글들은 모든 메시지를 읽을 수 있도록 원문글과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볼 수 있는 링크로 연결됩니다. 친구의 요즘 소식이 더 궁금하다면 '더보기'를 눌러서 친구의 요즘에 방문해 보세요! 재미있는 소식을 발견하시면 바로 소문과 반응을 남겨주세요~ : )

요즘미니 위젯,
티스토리 블로그에 달고 나의 소식을 쉽게 블로그 친구들에게 알려주세요!








   요즘 뜨는 키워드 위젯
 


요즘 뜨는 키워드 위젯은 최근 관심있는 키워드를 지정하면, 키워드와 관련하여 요즘 사람들은 무슨 이야기를 나누는지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티스토리' '이벤트' '블로그' 'yozm' 등의 키워드나 본인의 '닉네임'등을 검색 키워드로 지정하면, 내가 알고 싶은 이슈나 새로운 내용을 보실 수 있겠죠?

yozm 이슈 위젯을 티스토리 블로그에 달고 나의 최근 관심사도 보여주고, 최근의 일들을 재미있는 실시간 이야기로 확인해보세요!













[yozm 이벤트 1] 요즘에서 [남아공월드컵] 말머리 달고 응원의 한마디를 써주세요!!
이번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맞이하여 현대자동차에서 선수들을 응원하는 'Big Concert'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현대차월드컵을 요즘 친구로 추가하고, 말머리 달아서 응원글을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VIP 구역의 티켓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 특별한 15분은 기자단으로도 선발한다고 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말머리 응원전에 참여한 분들 중에서는 콘서트 중에 '사진 취재 권한'을 부여하고, 최우선으로 좌석을 배정한다고 하오니,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릴께요!

현대차월드컵 요즘 바로가기 : http://yozm.daum.net/hmc_worldcup



[티스토리 티타임 현황] 요즘에서 생중계합니다!

많은 분들을 초대하고 싶지만 환경적인 제약으로 인해 많은 분들을 초대해드리지 못해 안타깝습니다. 함께 자리에 오셔서 즐겁게 티타임을 나누기는 어렵지만, 티스토리의 티타임에 오신 분들과 티타임의 내용들을 요즘을 통해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릴께요!

티스토리요즘 바로가기 : http://yozm.daum.net/tistoryblog



◆ 티스토리의 요즘이 궁금하신 분들은, 티스토리를 친구로 추가해주세요! ( 친구등록하기 )
◆ 티스토리가 여러분을 요즘으로 초대합니다! 가입 후 바로 친구가 되어요! ( 요즘 가입하기 )
◆ 티스토리의 배지를 달아보고, 티스토리 배지로 블로그 친구를 찾아보세요! ( 배지 달기 )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용한 새로운 위젯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