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레몬펜 플러그인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회원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연달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2008년 2월부터 티스토리에서 제공하고 있었던 레몬펜 플러그인이 오픈마루의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의 현광펜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시작하여 많은 블로거 분들께 호평을 받았던 서비스의 종료에 대한 아쉬움과 함께, 레몬펜 플러그인을 사용하셨던 분들께 종료 소식을 전달하게 되어 매우 죄송스럽습니다.

레몬펜 플러그인은 2010년 4월 30일(금)을 기준으로 종료될 예정이며, 기존에 등록하신 콘텐츠 중 필요한 자료는 반드시 개인 컴퓨터 등에 다운로드 받아 보관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 레몬펜 플러그인 종료일 : 2010년 4월 30일 (금)

레몬펜으로 모아두신 자료는 꼭 다운로드하여 보관해주세요!

레몬펜 서비스 종료에 따른 사전 안내 입니다.

안녕하세요. 엔씨소프트입니다.
레몬펜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서비스 종료와 관련해 안내말씀 드립니다.
레몬펜 서비스가 2010년 4월 30일(금)을 기준으로 종료될 예정입니다.
기존에 등록하신 콘텐츠 중 필요한 자료는 반드시 개인 컴퓨터 등에 다운로드 받아 보관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그 동안 레몬펜 서비스를 아껴주신 여러분의 양해 부탁 드리며, 향후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레몬펜 서비스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문의게시판 으로 문의 주시면 친철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http://www.lemonpen.com



서비스 종료 소식을 전해드리는 것은 항상 아쉽고 죄송스러운것 같습니다. 마지막까지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고하신 오픈마루 담당자분들을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서비스 종료에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