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함 실종자의 무사귀환을 기원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오늘은 4월 1일, 만우절입니다. TISTORY 오픈 이후 매년 만우절은 블로거 여러분께 즐거운 장난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날이었습니다. TISTORY의 소소한 장난에 블로거 여러분들도 다양한 반응들로 호응해주셨습니다. 올해도 역시 어떤 이벤트를 열까 기대하시는 분들이 계셨을 것 같습니다.

TISTORY도 어떤 이벤트로 일년에 한번 뿐인 만우절에 블로거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드릴까 고민하면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하지만 천안함 침몰과 고 한주호 준위의 순직 소식, 기상악화로 인한 구조 작업의 난항 등 안타까운 소식들이 연일 뉴스를 통해 들려오고 있는 상황에서, 지금은 이벤트를 진행하기 보다 블로거 여러분들의 마음을 모아 실종자 분들의 무사귀환을 기원하고, 가족분들의 마음을 위로해야 하는 때라고 생각됩니다. 이 때문에 만우절 이벤트를 취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은 블로거 여러분들도 같은 마음일 꺼라 생각됩니다. 이미 관련 포스팅으로, 또 배너를 직접 만드셔서 구조작업을 응원하고 무사귀환을 기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TISTORY도 함께 힘을 더하려고 합니다.

희망이라는 단어가 어느 때보다 필요한 순간인 것 같습니다. 블로거 여러분께서도 희망의 마음을 모아주셔서 실종자 분들이 무사히 구조되고, 구조 작업도 안전하게 진행되어 더 이상 가족을 잃는 슬픔을 겪는 분들이 없도록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천안함 실종자 분들의 무사귀환을 기원합니다.

▶ 무사귀환을 기원하는 위젯을 달아주세요!

천안함 무사귀환 위젯
무사귀환을 바라는 여러분들의 마음을 담아,
블로그에 위젯을 설치해보세요~!

▶위젯 설치하러 가기

  


▶ 무사귀환을 기원하는 배너를 달아주세요!




<a href="http://notice.tistory.com/1496" title="무사귀환을 기원합니다." target="_blank" id="tistorySticker">무사귀환을 기원합니다.</a>
<style type="text/css">
 #tistorySticker {
  position: absolute; left: 0; top: 0;
  background: url('http://cfs.tistory.com/static/sticker/s_22.png') no-repeat; width: 150px; height: 150px; text-indent: -100em; display: block; overflow: hidden;
 }

*html #tistorySticker {
 background-image:none;
 filter:progid:DXImageTransform.Microsoft.AlphaImageLoader(src='http://cfs.tistory.com/static/sticker/s_22.png', sizingMethod='crop');
}
</style>

IE6에서 배너가 사각형으로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4월1일 10시 20분 이전에 코드를 복사해 가신 분들은 재 수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