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view 블로그 주소 이전 지원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티스토리 내에서 새로운 블로그로 이전하시거나, 다른 서비스에서 티스토리로 블로그 이전할 경우, view 에서 활동하던 데이터를 유지할 수 없어 블로그 이전을 망설이셨지요? 블로그를 이전할 경우에도 기존 view에 송고된 글과 추천, 랭킹 등의 활동 데이터를 유지시켜주는 view 블로그 주소 이전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블로그를 이전시 view 블로그 주소 이전도 꼭 같이 신청하세요!!


   view 블로그 주소 이전 지원 안내  

주소 이전 신청을 하신 view 블로거들에 대해, 기존에 송고했던 글들을 읽을 수 있고 view 정보도 그대로 유지되도록 블로그를 이전해드립니다. 티스토리내에서 블로그를 변경하시거나, 티스토리로 이전하실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신청기간 : 2010년 6월 30일까지

신청방법 : view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신청
               
신청하러 가기 >> http://daumview.tistory.com/126

이전대상 : 
A. 기존 블로그를 폐쇄하고 새로운 블로그로 이전하려는 view 블로거
(예: aaa.tistory.com을 사용하다가 bbb.tistory.com으로 이전하려는 블로거)

B. 태터툴즈 기반의 블로그에서 태터툴즈 기반의 블로그로 이전하는 view 블로거
(예: 티스토리에서 티스토리, 텍스트큐브에서 티스토리, 티스토리에서 텍스트큐브 등)



※ 블로그 이전시 이것만 확인해주세요!

Daum view에서 새로운 블로그 개설 및 데이터 이전을 지원해드리는 것은 아닙니다. 블로그 이전 시, 기존 송고 글 및 view 정보 삭제로 인해 생기는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새 블로그 개설 및 블로그 데이터 이전은 사용자께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 다만, 데이터 이전을 하실 때 이 점만은 확인해주세요.

기존 블로그의 게시글 주소 체계와 새로운 블로그의 게시글 주소 체계가 같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기존 블로그의 게시글 주소 체계가 '숫자형'이었다면, 새로운 블로그의 게시글 주소 체계도 '숫자형'이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새로운 블로그에서 "데이터 복원"을 하실 때 기존 블로그와 새로운 블로그의 주소 체계를 일치시키신 후, 백업 받아놓은 데이터를 새로운 블로그에서 복원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전으로 view에 가입된 블로그 주소를 변경하시려면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신청은 view 공식 블로그에서만 받고 있으니 http://daumview.tistory.com/126 에 댓글로 신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