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NaVyMoD 스킨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오늘은 새벽까지 축구 경기를 응원하시느라 아침까지 잠 못드신 분들이 많으실것 같네요! 비록 저의 3:1 예측은 빗나갔지만, 월드컵 16강은 졸음이 쏟아지는 피곤을 견디게 할 만큼 기쁜 소식이었습니다. 토요일에도 힘차게 응원할 것을 다짐하며 스킨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오늘 업데이트된 스킨은 태극전사들이 입었던 유니폼이 떠오르는 파란색이 가득한 NaVyMoD 스킨입니다.

   NaVyMoD (3단형)  

* 스킨은 본인의 블로그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메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NaVyMoD 스킨은 3단형 스킨으로, 본문 좌측에는 프로필 이미지와 달력, 공지와 태그가 정렬되어 있고, 카테고리 목록은 좌측 사이드바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고정 영역은 Navy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나머지 사이드바는 원하는 영역에 배열하실 수 있습니다. 차분한 마음으로 글 쓰기 좋은 스킨이네요! 



 
NaVyMoD > 이 스킨의 특징은 ▼

 - 레이아웃
: 좌우에 사이드바가 위치하는 3단형 스킨
 - 스타일 : 1종
 - 스킨위자드 지원 여부 : 지원
 - 본문(글쓰기 영역) 사이즈 : 본문은 606px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사이드바 : 좌우측에 위치
 - 블로그 이미지 사이즈 : 가로 170 px, 세로 266 px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 티스토리 내에서 다시 수정, 재배포 가능합니다.
 
 - 특징 :
프로필, 달력, 공지사항, 태그는 좌측 사이드바에, 카테고리는 우측 사이드바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RSS 버튼은 하단에 고정됩니다.

 - 설명 :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style.css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IE 6, 7, 8과 파이어폭스 3.x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NaVyMoD 스킨에 여러분의 여름 이야기를 써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도 새로운 스킨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언제나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블로깅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