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쇼핑노하우 리뷰공모전 이벤트 안내 (~7/30)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더운 여름, 저렴하면서 성능 좋은 선풍기는 어디에서 살 수 있을까요? 휴가철, 바캉스를 위한 수영복과 튜브는 어느 제품이 좋은지? 잘 사면 돈 아끼고, 못하면 억울한 온라인 쇼핑. 여러분은 어떻게 이용하고 있으신지 매우 궁금합니다. 추천해주고 싶은 상품, 절대 사면 안되는 상품, 꼼꼼히 따져봐야 하는 상품 등 여러분의 온라인 쇼핑 노하우를 공유해주세요!! 쇼핑 리뷰를 작성하신 분들께 Daum 쇼핑하우에서 푸짐한 상품을 준비하였습니다. 이벤트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지금 바로 참여해주세요!


   쇼핑노하우 리뷰 공모전   


※ 이벤트 응모 방법

1. 내가 쓸 리뷰 상품을 Daum 쇼핑하우에서 검색해주세요!


                * 가격비교 상품만 응모가 가능합니다.(가전제품/화장품/브랜드의류/리빙제품 등)

상품검색하기


2. 리뷰 상품 퍼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 정보를 리뷰게시글에 삽입해주세요!
 

 

3. 리뷰 글 작성 후 [쇼핑하우] 머리말 달고, view 이벤트 채널의 [쇼핑하우]로 발행해주세요.

view 이벤트 채널은 글쓰기 하단의 공개설정> view 카테고리 선택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정보
이벤트 기간  2010.7.1 2010.7.30
대상  이벤트 기간 내 리뷰 응모자
당첨자 발표  2010.8.16 쇼핑하우 게시판게재 및 개별 Daum 아이디 이메일 통보
경품발송  2010.8.25 예정
심사기준  미션수행완료된 것중 리뷰 상품 (20%) + 리뷰내용 (70%) + 인기도(10%)

* 리뷰상품 : 시즌 이슈 상품일 수록 점수가 높습니다.
* 리뷰내용 : 해당 상품에 대한 이미지 첨부/ 사용상세 설명 등 구매에 도움이 될만한 상세한 리뷰
* 인기도 : 블로거들의 추천이 많을 수록 점수가 높습니다.


이벤트 자세히 보기


블로거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