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유튜브 동영상 넣기 플러그인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요즘 즐겨보는 오디션 프로그램 때문에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종종 찾아보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면 기대하지 않았던 실력파 가수들을 발견할 때도 있고, 귀여운 고양이 동영상이나 아기 동영상에 한참동안 넋을 잃고 보기도 하구요. 여러분은 요즘 어떤 영상을 보고 있으신가요? 재미있는 동영상을 좀 더 편하게 첨부하여 글을 작성하실 수 있도록 유튜브 동영상 넣기 플러그인을 준비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넣기 플러그인

 

유튜브에 공개된 동영상을 검색하여 쉽게 게시글에 첨부할 수 있는 유튜브 동영상 넣기 플러그인을 사용해 보세요. 
플러그인 > 유튜브 동영상 넣기 플러그인을 적용하시면, 글쓰기 중 더보기 > 플러그인에서 유튜브 동영상 넣기 플러그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글 작성 중 유튜브 동영상 넣기를 하시면 유튜브 동영상을 검색할 수 있는 레이어가 나타나고, 검색 후 원하는 동영상을 클릭하면 작성 중인 글에 유튜브 동영상이 삽입됩니다. 이때 동영상 섬네일 크기는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크기에 맞춰 표시되니 이점 참고해 이용 부탁드립니다.

또, 유튜브 동영상 넣기 기능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유튜브 주소를 붙여넣고 엔터를 누르면 오픈그래프 형태로 유튜브 동영상이 삽입되니 글에 삽입하고 싶은 동영상이 있다면 편리하게 추가해 보세요.

 

 

동영상을 첨부하거나 가져오실 때에도 저작권을 지키는 센스있는 블로거가 되어 주세요! 유튜브  동영상을 가져오실 때도 저작권을 지켜주실꺼죠?^^

 

관련글 ☞ 저작권(음악,영상,사진,글 등)을 보호해주세요!

 

 

다양한 동영상 첨부 기능으로 다양한 동영상 리뷰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