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2012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지난 번 공지해드린 대로, 올해는 작년보다 한 달 앞서 우수블로그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2012 우수블로그가 누군지 궁금하시나요? 그렇다면 아래 링크를 지금 바로 클릭해보세요! 그리고 우수블로그가 되신 분들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축하한다고 글도 남겨보세요^^


이번에는 특별히 모바일 우수블로그 페이지도 준비했습니다!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우수블로그들을 만나보세요. 또한 우수블로그로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이제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우수블로그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도록 모바일 배지를 준비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배지를 한 번 달아보세요~ 2012 우수블로그로 선정되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다시 한번 축하 드립니다^^



우수블로그 선정은?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는 각 블로그의 포스팅, 댓글과 트랙백, 방문자수와 같은 활동성을 비롯하여, 다른 블로거들과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소통하였는지, 어떤 분야에서 활동하는지 등 여러 가지의 내부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되었습니다.




    2012 우수블로그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2012년 우수블로거 분들께 드리는 작은 선물을 마련하였습니다.선물을 받으시는 분들이 선물 뿐 아니라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받으시길 바라며 소개합니다. ^^


(1) 티스토리 2012 우수블로그 배지
언제 봐도 자랑스러운 우수 블로그 배지를 플러그인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올해는 특별히 모바일용 배지도 준비했습니다.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배지를 적용해보세요!! 
 (배지는 플러그인으로 제공됩니니다. 관리센터의 플러그인 > 플러그인 설정에서 2012 우수블로그 배지를 적용하면 됩니다.)


        

            ▲ 우수블로그 배지(PC웹)                                  ▲ 우수블로그 배지(모바일웹)




(2) Daum 검색스페셜 등록

Daum 검색에서 필명, 블로그 이름으로 검색하면 블로그 이름, 주소, 최근 작성된 글 목록까지 검색 결과 가장 상에 바로 표시해 드립니다. 블로그를 홍보하실 때 "검색창에서 OOO를 검색해보세요!" 하고 이야기해보세요! 

※ 일괄 적용 후 추후 안내 예정


(3) 도메인 1년 이용 쿠폰

2차 도메인을 구입하실 수 있는 가비아 도메인 1년 이용 쿠폰을 드립니다. 독립 도메인으로 블로그를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도메인 이용 쿠폰을 사용해보세요! (유효기간 : 6개월)
※ 배송 정보를 입력하실 때 신규 또는 연장 중 1가지를 선택해주세요!!  


(4) 우수블로그 지원 상품

우수블로그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물품이 제작되는대로, 2012 우수블로거 여러분께 배송해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5) 초대장
언제든지 친구들을 초대하실 수 있도록 TISTORY 초대장을 100장 충전해드립니다. 




우수블로그 선정 및 혜택 관련 안내

- 우수 블로그 배지 배포 및 개별 안내 메일 발송은 금일(20일) 중 완료될 예정이며, 안내 메일은 블로그 소     유자의 로그인 아이디로 발송됩니다.
- 검색 스페셜은 적용 후 별도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12월 예정)
- 우수 블로그 리스트에서 이미지는 블로그 프로필 이미지를 사용하였으며, 블로그 이미지가 없거나
  이미지 깨짐이 심한 경우에는 블로그 컨텐츠에 있는 이미지를 활용했습니다. 

- 선물 배송을 위해 배송지 정보와 선택사항을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 입력하러 가기)
  기간 : ~ 2012년 12월 2일까지 (입력하지 않은 경우 배송이 취소되거나 늦어질 수 있습니다.)
  TISTORY 블로그 전체에 일괄 적용되는 툴로, 선정되지 않으신 분들께도 열릴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