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2013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어느덧 2013년도 끝을 향해 갑니다. 올 한 해도 많은 블로거분들이 좋은 활동을 보여주셨습니다. 그중에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신 우수블로그 100분을 여러분께 소개드립니다. 1년 동안 티스토리를 빛내주신 모든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2012 TISTORY 우수블로그가 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우수블로그 선정은?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는 각 블로그의 포스팅, 댓글과 트랙백, 방문자수와 같은 활동성을 비롯하여, 다른 블로거들과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소통하였는지, 어떤 분야에서 활동하는지 등 여러 가지의 내부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되었습니다.



   2013 우수블로그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2013년 우수블로그 분들께는 작은 선물을 드립니다.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받으실 수 있길 바라며 소개드립니다.

(1) 티스토리 2013 우수블로그 배지


언제 봐도 자랑스러운 우수 블로그 배지를 플러그인으로 제공해드립니다. 2012년에 이어 올해도 모바일 플러그인을 제공하오니 모바일에서도 우수블로그 배지를 달아보세요. (배지는 플러그인으로 제공됩니니다. 관리센터의 플러그인 > 플러그인 설정에서 2013 우수블로그 배지를 적용하면 됩니다. 모바일 배지는 중복해서 노출되지 않으므로 2012, 2013 모두 설정하셨다면 2013 우수블로그 배지가 표시됩니다.)


                                 

               ▲ 우수블로그 배지(PC웹)                                                ▲ 우수블로그 배지(모바일웹)

(2) Daum 검색스페셜 등록

Daum 검색에서 필명, 블로그 이름으로 검색하면 블로그 이름, 주소, 최근 작성된 글 목록까지 검색 결과 가장 상단에 바로 표시해 드립니다. 블로그를 홍보하실 때 "검색창에서 OOO를 검색해보세요!" 하고 이야기해보세요!
※ 일괄 적용 후 추후 안내 예정


(3) 초대장


언제든지 친구들을 초대하실 수 있도록 TISTORY 초대장을 100장 충전해드립니다.



2013 우수블로그 분들에게는 기존에 물품으로 제공되었던 선물과 달리 정말 혜택이라고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계획중입니다. 티스토리를 아껴주시는 우수블로그 여러분이 함께 티스토리를 만들어간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하여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2013 우수블로그에 선정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우수블로그 발표 리스트에서 이미지는 블로그 프로필 이미지를 사용하였으며, 블로그 이미지가 없거나 이미지 깨짐이 심한 경우에는 블로그 스킨 등에 있는 이미지를 활용하였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