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당첨자 안내

[당첨자 발표] 티스토리 앱 새단장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2014년 11월 11일부터 11월 24일까지 진행된 티스토리 앱으로 댓글 달면 iPhone6가 내 품 안에!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이벤트에 참여하셨던 분들은 아래 안내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당첨자 발표


1.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 (바른생활 짝꿍 1탄)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선착순 천 명, 티스토리 앱으로 댓글을 작성하신 분들께 로그인 아이디로 사용하시는 메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을 보내드렸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 사용 방법 및 유의사항은 메일에 함께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 아이폰6 (64GB)


모두가 설레는 마음으로 고대하셨을 아이폰6 의 행운을 거머쥔 세 분을 발표합니다!


- 에이치람 님

- 너의길을가라 님

- penseur 님


아이폰6에 당첨되신 세 분은 로그인 아이디로 사용하시는 메일주소로 당첨 안내 메일을 드렸으니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에 당첨되었으나 아직 안내 메일을 받지 못한 분들은 혹시 스팸보관함에 들어가 있지는 않은지, 수신 차단 목록에 notice-daum@daum.net 또는 notice-daum@hanmail.net 이 포함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확인 시에도 메일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로그인 상태로 비밀댓글을 남겨주시면 11/28 저녁까지 재발송해드리겠습니다.


※ 일부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 번호가 유효하지 않은 형태로 발송된 경우가 있어 해당 블로거분들께는 쿠폰 번호를 재발송해드렸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번 티스토리 앱으로 댓글 달면 iPhone6가 내 품 안에!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한다는 인사 전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