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 정책 안내

이용약관(Ver2.1) 변경 사전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2015년 5월 29일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이용약관에 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이용 약관을 개정하오니, 변경된 내용을 확인하시고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개정사항]

제 7 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변경 전

변경 후 

제 7 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2) 게시물 등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Daum(www.daum.net) 및 서비스의 검색결과 내지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각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2) 게시물 등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노출될 수 있으며, 검색결과 내지 관련 프로모션 등에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각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현행 이용약관 보러가기   ☞ 이전 이용약관 보러가기 

 

 

[개정 시기]

- 변경된 이용약관은 2015년 5월 29일자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본 약관 개정 공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본 개정약관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시면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약관 개정에 동의하지 아니하시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