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반응형 웹 스킨 공모전 (7.1~7.31)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의 많은 사용자분들이 '반응형 웹 스킨'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어떻게 스킨을 제공할까 고민하다가, 티스토리에는 이미 아름다운 스킨을 만들고 배포하는 분들이 꾸준히 있어왔기에 공모전을 열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를부탁해 반응형 웹 스킨 공모전에 대한 상세한 안내 드리니, 응모하실 분들은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1. 응모 방법
- 티스토리 PC 첫 화면의 ‘스킨’ 메뉴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http://www.tistory.com/skin.
- + 버튼을 눌러 게시글을 작성해주세요.
- 반응형 웹 스킨 파일이 있는 내 티스토리 글 주소(URL)를 입력하고, 공모전 응모하기를 체크해주세요.





2. 응모 일정
-  공모 기간 : 7.1 ~ 7.31
-  당선 발표 : 8.15
-  당선 확정 : 8.21
-  당선 발표 후 저작권 문제가 없는지 다시 한 번 검토하는 기간을 가진 후 당선을 확정합니다.

3. 응모 조건
아래와 같은 조건을 갖추지 않으면, 응모는 자동 취소됩니다.
- 스킨 메뉴에 제출한 티스토리 글에 접속했을 때,  반응형 웹 스킨 관련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은 본인 창작물이여야 하고, 서비스 운영 방침에 어긋나는 이미지와 문구를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 반응형 웹 스킨이므로, 화면의 크기에 따라 스킨이 최적화 된 모습으로 보여야 합니다.

4. 선정 방식
심사 항목 : 스킨 가이드 준수 20% + 반응형 적합도 40% + 디자인 40% 
- 스킨 가이드 준수 :  개발 심사, 티스토리에 적용 가능하도록 스킨 가이드를 잘 준수했는지 여부
- 반응형 적합도 :  PC(윈도우 크롬 최신 버전) , 모바일( 아이폰6 최신os safari, 갤럭시4 최신 OS 내장 브라우저) 에서 잘 보이는지
- 디자인 : 내부 심사와 사용자들의 댓글 등 반응을 취합한 종합적인 심사

5. 티스토리 스킨 제공 방식
- 10개의 스킨을 선정한 후, 관리센터에서 '반응형웹스킨' 메뉴를 신설하고 해당 스킨을 제공합니다.
- 관리센터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티스토리 개발팀에서 스킨 코드를 확인하고 혹시 수정할 것이 있으면  원작자에 동의를 구합니다.
- 해당 스킨은 관리센터에 최소 1년 이상 제공되며, 원작자가 희망할 경우 1년 후 삭제 가능합니다.
- 단, 1년 후 스킨을 삭제하더라도 이미 스킨을 적용한 티스토리 사용자의 블로그에서 스킨을 제거할 수는 없습니다.

6. 선물 및 당첨 유의
- 제세 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 애플워치는 애플 코리아 온라인샵 물량에 따라 수령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 1등 애플워치는 스테인리스스틸 바디에 원하는 색의 줄을 고를 수 있습니다. (스페셜 에디션 제외)
- 2등 애플워치스포츠는 알류미늄 바디에 원하는 색의 스포츠 밴드를 고를 수 있습니다.
- 4등 카카오 빅 피규어는 랜덤하게 3종이 제공됩니다.
- 1명이 여러개의 스킨을 제출할 수 있으나, 1명에게 여러 개의 상품을 수상하지는 않습니다.
- 당첨자는 타인의 저작권의 침해하지 않았다는 동의서를 제출하고 선물을 수령합니다.
- 저작권을 침해했을 경우 당첨이 취소되고,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QnA
- 티스토리 사용자가 아닌데 어떻게 가입을 하죠? 티스토리 앱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에 스킨 메뉴에 등록해두었던 글을 수정해서 응모해도 되나요? 네 됩니다.


티스토리를 사랑해주시는 분들, 그리고 능력자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티스토리를부탁해 공모전 공유도 널리널리 해주셔서, 티스토리가 더 아름다워지도록 해주세요!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티스토리가 되겠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