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2017년 3월 티스토리 초대장이 배포되었습니다.


티스토리는 매월 활동적인 블로거를 선정하여 초대장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관리센터 > 네트워크 > 초대관리 > 티스토리 초대]에서 초대장 보유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대장으로 예비 블로거를 티스토리에 초대해 주세요.





초대장을 보유하고 있어요. 어떻게 나눠줘야 하나요?


1. 보유 초대장을 공개해 주세요.

[관리센터 > 네트워크 > 초대관리 > 티스토리 초대]에서 '초대장 보유여부 공개'에 체크하면 예비 블로거들이 방명록 등으로 초대 요청을 할 수 있어요.


2. 초대장 배포 글을 올려 주세요.

초대장 배포 글을 쓰고 '티스토리 초대장' 주제에 발행하면 예비 블로거들이 댓글로 초대 요청을 할 수 있어요. 이 때, 꼭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도록 해 주세요.


3. 관리센터에서 초대장을 발송합니다.

[관리센터 > 네트워크 > 초대관리 > 티스토리 초대]에서 '초대하기'를 클릭하면 예비 블로거들에게 초대 메일을 발송할 수 있어요.


Tip. 어떤 블로그를 만들고자 하는지? 왜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 싶은지? 등을 확인하고 초대하면 더 좋은 분들에게 기회를 나눠줄 수 있답니다.




스패머를 초대하게 될까봐 걱정돼요.


티스토리는 건강한 블로그를 위해 초대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스팸 블로거들의 활동하여 건강한 블로거들이 직/간접적인 피해를 받고 있는 실정입니다.

깨끗한 티스토리가 되기 위해 아래 사항을 유의해 주세요!


1. 어떤 스패머들은 무의미한 문자로 이메일 계정을 만들어요.

ksgiowlwhska@abc.com, 15620543421@abc.com과 같이 무의미해 보이는 이메일 계정이라면, 한 번쯤 의심해 주세요.


2. 어떤 스패머들은 일회용 이메일 도메인을 사용해요.

example@ruu.kr, example@onemail.kr과 같이 처음 보는 도메인이라면, 두 번쯤 의심해 주세요.


3. 어떤 스패머들은 비슷한 이메일 주소를 대량으로 만들어요.

example01@abc.com, example02@abc.com, example03@abc.com과 같이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거듭 초대 요청을 하면, 심각하게 의심해 주세요.


4. 어떤 스패머들은 한 PC에서 여러 이메일 주소로 초대장 요청을 해요.

댓글 작성 IP가 동일한데 이메일 주소를 바꿔가며 초대 요청을 하면, 심각하게 의심해 주세요.

[관리센터 > 글 목록 > 댓글]에서 작성 IP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초대 후에도 스패머로 의심되면 신고할 수 있어요.

[관리센터 > 네트워크 > 초대관리 > 티스토리 초대]에서 초대한 블로거 목록을 보고 스팸 블로그로 의심되면 즉시 '신고'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티스토리에 가입하고 싶어요!


티스토리는 초대장을 받은 사용자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가 이메일로 초대장을 발송해 드려요.


1. 초대장을 가지고 있는 블로거의 방명록에 요청해 보세요.

2. 초대장 배포 글에 댓글로 요청해 보세요.


초대장 받으러 가기 ☞






고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TISTORY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초대장을 보유하고 있으면 추가로는 안들어오나요? ㅠㅠ 활동이 부족한가..맨날 못받네요 ㅎㅎㅎㅎㅎ 나눔하고 싶어도 없다는 ㅠㅠ

    • 글쓰기에서 공개하실때 "주제"에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선택하시면 티스토리 웹사이트에서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초대장 페이지에 글이 기재가 되어 엄청난 노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하루에도 몇백분이 다녀가시더라구요.

  2. 앗 저도 그래서 초대장이 넉넉하면 나눔하고 싶은데.. ㅠㅠ 요즘은 도통 안생겨서요 ㅠㅠ;

  3. 감사합니다.

  4. 요즘 구글이 국내 검색시장을 장악해나가고 있다던데 지금부터라도 티스토리를 구글 검색엔진의 최적화되게 만들어야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5. http://nekoplu5.tistory.com 초대장 나눔합니다~

  6. 비밀댓글입니다

  7. 혹시 발송후 블로그 개설을 했어도 제대로 운영 안한다는 사유로 신고를 할 수 있을까요..?

    운영한다 해놓고 전혀 안하는거 보면 티스토리 블로거로써 티스토리 블로그만의 장점이 헤쳐지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광고성으로 마구잡이로 만드는 사람들이 있고, 쟁여놓는 사람들이 있어서... 급 생각났습니다.

  8. 이번에 티스토리 초대장이 왔네요 ㅎ 모두 배포 되었고 4개월만에 온 초대장이라 그런지 정말 좋더라구요 . 혹시나 티스토리 운영이나 바꿨으면 하는 내용에 대한 글은 어디에 문의를 하면 될까요.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9. 초대장이 오랜 기간 오지 않는데 오랜만에 초대장 나눔하고 싶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