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Tistory2008베타

2008티스토리 베타테스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와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갈 200명의 2008 티스토리 베타테스터가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베타테스터에는 2007 우수블로거 100분과 함께 트랙백을 통해 신청해주신 100분이 포함되었으며, 다양한 환경에서의 바뀐 사용성을 검증할 수 있도록 사용환경을 고려하여 선정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티스토리는 여러분과 함게 만들어가는 공간입니다. 편리한 부분은 더욱 발전시키고 부족한 부분은 보완해나가면서, 함께 더 재미있고 편리한 티스토리를 만들어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테스터가 아니라도 블로그에 방문하여 개편내용 미리보기 및 에피소드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하시고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남겨주세요~ 베타테스터로 선정된 분들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만큼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많은 활약을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더 힘내시라는 의미에서 화이팅 메시지 한번씩 남겨주세요! ^^

테스트 일정 : 2008년 7월 8일(화)부터 3주간
참여 방법 : 베타테스트 공식 블로그 공지 및 개별 안내에 따라 참여해주세요~



이야기 하나, "슬퍼하지 마세요."

베타테스터 모집에 열심히 활동중이신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셔서 어떻게 100명을 선정해야할지 참 많은 고민을 해야 했습니다. 가급적 다양한 환경에서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사용환경과 스킨, 글쓰기 스타일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여 선정하였으니, 혹시 선정되지 않았다고 해서 '나만 미워해' 하며 실망하지 마세요~.  

이야기 둘, "지켜보고 있다!"
티스토리는 과연 어떤 이들이 만들어가는지 많이 궁금하셨죠? 이번 베타테스트 공식 블로그에는 티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이들(기획, 운영, 디자인, 개발자)들이 수시로 들락날락 하면서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읽고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테스트에 참여하면서, 티스토리를 이용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으셨다면 언제든지 블로그에 남겨주세요!

이야기 셋, "과연 선물은 누구에게?"
이번 베타테스트에서는 우수테스터에게 드릴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열심히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분이라면 누구나 가져갈 수 있으니 한번 노려보세요! 테스트 마지막에는 함께 모여 오손도손 이야기나누는 쫑파티가 있을 예정인데, 어떤 분들이 오실지 많이 기대됩니다.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참 많이 기대됩니다. 아낌없는 당근과 채찍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