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개편 후 업데이트 공지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com입니다.
Tistory를 아껴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사이트 개편 후 일부 이용하는데 불편을 드린 부분들에 대해 수정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 수정 업데이트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편 후 발생한 일부 문제되는 부분들을 수정 업데이트 했습니다
- 새 글을 쓸 때 시간을 변경하여 예약설정하는 기능인 예약 포스팅을 이용하는 회원분들이 개편 후에 정상적으로 이용하지 못하던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환경에서 파일 업로드를 할 때 단일 업로드 환경 하에서 첨부파일 이름에 특수문자가 들어가게 되면 업로드가 되지 않던 점을 개선했습니다.
- Simple_BKO 스킨, XHTML 스킨을 사용하는 회원분들이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댓글 및 방명록을 작성할 때 글을 남기지 못하던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2. Tistory 메인화면에 보여지는 글의 권한이 변경되었습니다
Tistory 메인화면의 새로 올라온 글에 표시되는 글의 권한을 기존 '공개'로 설정한 글에서 '발행'으로 설정한 글로만 보여지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회원님들이 작성한 글을 Tistory 메인에 보이게 하려면 앞으로 발행버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잠시나마 Tistory를 이용하는 회원분들께 작은 불편함을 끼치게 되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한 불편 가운데서도 항상 Tistory를 아껴주시고 조언해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언제나 여러분께 한걸음 더 다가서는 마음으로 항상 찾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