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개편안내] 티스토리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갑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9월 4주, 티스토리가 새단장한 모습으로 회원 여러분들을 찾아가오니 반갑게 맞이해주세요~!

1. 달라지는 첫 화면
더 멋진 블로그와 글들을 보여드리기 위하여  첫 화면이 변경됩니다.

홈 : 티스토리 회원님들의 이야기와 추천 블로그로 첫 화면을 장식합니다.
새글 : '태그' 정보를 활용하여 주제별 태그에 따른 새글 리스트를 보여드립니다.
베스트 : 매일매일 티스토리의 댓글/트랙백 베스트를 보여드립니다.
초대요청 : 티스토리 초대글을 작성하거나, 초대장을 공개하신 분들의 블로그가 노출됩니다.
* 초대장 공개 기능은 블로그 관리자의 초대하기에서 초대장 공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2. 공식 블로그 새단장
티스토리의 새소식, 유용한 정보, 티스토리의 이모저모를 알려드립니다.

공식블로그 : 티스토리의 공지를 비롯한 새소식과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이야기 블로그 : 블로거들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 및 추천 블로거 인터뷰를 담습니다.
가이드 블로그 : 티스토리 서비스 사용에 필요한 다양한 사용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기존의 버그 및 제안을 받았던 리포트 블로그는 앞으로 '공식 블로그'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식 블로그에 '버그/제안' 링크가 새로 제공되오니,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3. 스킨위자드 오픈
HTML/CSS편집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간단한 스킨편집 기능이 오픈합니다.

'스킨 배경 이미지 바꾸기 너무 힘들어요! ' ' 본문 폭은 넓힐 수 없나요?'
등의 간단한 편집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하여 '스킨위자드' 기능을 오픈합니다.
☞ 베타테스트 리뷰를 통한 '스킨위자드' 미리보기


4. 이용약관 변경
티스토리의 변경된 약관이 19일부터 적용됩니다.

티스토리와 회원간의 약속인 이용약관은 9월 19일부터 변경된 약관으로 적용이 되오며, 동시에 신규 및 기존 가입자들의 경우 아래와 같이 약관 동의를 받으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신규 가입자 : 회원 가입시 약관 동의 절차가 추가됩니다.
기존 가입자 : 블로그 관리자 페이지에서 변경 약관 동의를 받을 예정입니다.
☞ 신규 이용약관 보러가기


새롭고 다양한 모습! 매일매일 발전하는 티스토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멋진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ISTORY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