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티스토리 업데이트 안내 (11/9)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정식오픈과 함께 티스토리에 있던 몇몇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회원님들께서 발견하시는 버그는 버그신고 게시판 신고를 해 주시면 확인 하여 수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로운 기능들과 더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 그리고 항상 회원님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티스토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버그수정 / 업데이트 내역

1. 댓글에 댓글 달때 비밀번호를 안넣으면 작성하였던 내용이 지워지는 문제를 수정 하였습니다.
< Leo님께서 신고해 주셨습니다.
http://www.tistory.com/forum/viewtopic.php?id=247 >

2. 파이어폭스에서 창모드로 글을 수정할때 저장이 안되던 문제를 수정 하였습니다.
< Roseconan 님께서 신고해 주셨습니다.
http://www.tistory.com/forum/viewtopic.php?id=265 >

3. 메뉴바 '링크 추가' 팝업에서 링크 추가후 메뉴바에 바로 적용이 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 하였습니다.

4. 글작성시 이미지 슬라이드를 사용하면 업로드한 파일이 제대로 정렬이 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 하였습니다.

5. 관리자 트랙백 목록 보기에서 작은 따옴표가 들어가 있는 블로그를 검색 하면 제대로 검색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회원님들께서 불편하게 느끼시는점과 버그에 대해 꾸준하게 수정,개선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사용시 불편한 점이나 제안등이 있으시면 티스토리 포럼에 글을 꼭 남겨주세요! 회원님의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