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달력사진 응모는 지금도 ING~!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2008년도 티스토리 달력을 함께 만드는 달력사진 공모전의 이모저모를 알려드립니다! 혹시 티스토리와 함께 달력 만들기가 기억나지 않으신다면, 어서 빨리 티스토리 검색에서 '2007년 티스토리 탁상 캘린더'를 검색해보세요. 작년에 받으신 달력이 지금은 한장만을 남겨두고 있겠죠? 모두 잘 사용하시고 계시나요?  2008년에는 작년에 만들었던 노하우로 더 예쁘게 만들어 더 많은 분들에게 나누어드리려고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옛날 공지] - 2007 티스토리 탁상캘린더를 보내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해에도 멋진 사진들이 쑥쑥 올라오고 있어 2008년 탁상달력도 기대가 큽니다. 오늘 한번 일년동안 찍었던 멋진 사진이 있다면 서슴치 마시고 '티스토리달력'이라는 태그를 달아 글을 작성해주세요! 사진공모전에 참여하셨던 분들 중 1,000분께 달력을 보내드리오니, 12월 7일까지 멋진 사진을 올려주세요!
[베타 & 이벤트] - 2008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공모전에 참여하세요!


2008 달력사진 응모! 지금은 진행중♡

썬도그님은 2008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공모전에 안내도 해주시고 응모도 해주시는 센스도 발휘해주셨네요. "사진은 권력이다"님의 말씀처럼 빨리 하드를 열어보세요! (http://photohistory.tistory.com/tag/티스토리달력)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photohistory.tistory.com


▼ 11월 19일, bluefish님께서는 서울에 첫눈이 내렸는데 그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달력 공모전에 응모해주신 분들도 계시네요. 순간의 기억을 오랫동안 함께 기억하고 싶은 사진도 좋답니다! ( http://jaywhy.tistory.com/7 )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jaywhy.tistory.com/첫-눈


세린아빠님께서는 직접 예쁜 딸 세린이의 예쁜 사진도 올려주셨네요. 티스토리 달력 사진으로 풍경 사진을 많이 올려주시는 데 환하게 웃는 예쁜 아이의 모습을 담은 사진도 눈에 띄네요.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365일을 환하게 해줄만큼 예쁜 미소네요! ( http://hs70.tistory.com/25793413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사진은 현재 공모전에 등록된 내용으로 많은 분들께 귀감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위의 분들의 블로그로 직접 가시면 해당 사진의 원본 뿐만 아니라, 덤으로 더 멋진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단, 위의 사진은 사진공모전 당첨과는 무관하오며, 당첨은 공모전이 완료되면 일괄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2008년, 한해동안 함께할 멋진 사진들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