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여러분은 긍정의 힘을 믿으시나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분은 긍정의 힘을 믿으시나요? 어제 저녁 저희 티스토리의 둥지로 티스토리의 예쁜 여성 블로거이신 '긍정의 힘(http://brony.tistory.com)'님께서 티스토리 정식오픈을 축하하며 예쁜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 아직도 긍정의 힘을 모르신다면? 오늘 꼭 방문해주세요!

지난번 1up님(☞ 1UP님, TISTORY를 감동시키다!) 에 이어 너무 감사한 선물을 주셔서, 감동의 물결이 흐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직접 '디자인'과 정성이 돋보이는 '티스토리 알림판'을 만들어주셨습니다.  코르크판에 꽂는 핀까지도 티스토리 로고 디자인을 따라 만들어 붙여주셨습니다. 가까이에서 보면 구멍이나 티스토리 로고의 물음표 꼬리를 쓱쓱~ 꼼꼼하게 잘라주신 부분까지 너무 세심한 정성에 감동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의 공지 블로그에서 이렇게 이야기하고, 댓글과 답글이 오갈 수 있었던 것도 저희보다 먼저 다정하게 손내밀어주시는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이 있어서인 것 같아 더욱 뿌듯합니다! 앞으로 이렇게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 사랑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긍정의 힘님께서 보내주신 선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르크판을 사다가 색지로 모양을 내고 만드신 정성이 그대로 느껴지시죠?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긍정의 힘님의 다정한 메시지가 함께 꽂혀져 전달이 되었습니다!
세심한 손길과 정성이 느껴지시나요? (☞ 긍정의 힘님 블로그 바로가기)


앞으로도 오래된 벗처럼 서로 아끼는 친구같은 서비스, 늘 멋진 모습으로 찾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벌써 12월 마지막 달이네요~! 모두 멋진 주말, 멋진 마지막 달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