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티스토리를 오프라인에서 만나보세요! (티스토리 재발견)

안녕하세요? TISOTRY입니다. 혹시 오늘 오전 출근길에 티스토리 커피 차를 보신 분 계신가요?

티스토리는 티스토리 블로거들에게 초대를 받아야만 가입이 가능하다는 것 아시고 계신가요? 이번 겨울에는 온라인이 아닌 직접 만나뵙고 초대장을 나누어드리는 '티스토리 재발견 이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낯선 분들에게 초대 받는 것이 어색하셨다면, 오늘 우연히 길을 가다 티스토리 마크가 새겨진 차를 발견하시면, 반갑게 맞이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운 겨울을 녹이는 따뜻한 커피와 오프라인 초대장으로 티스토리를 시작해 보세요~!
티스토리와의 만남, 오프라인에서도 시작됩니다!


 

"티스토리의 재발견" 페이지에서는 4명의 블로거들이 들려주시는 티스토리에 대한 생각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시작, 공감, 만남, 표현 등 4가지의 다른 주제로 표현되는 멋진 블로그들 한 번씩 만나보고, 오늘 받으신 오프라인 초대장이 있다면 바로 티스토리를 개설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오프라인 초대장의 정체를 공개합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검은색의 깔끔한 초대장에 티스토리 로고를 닮은 오렌지색 띠지가 둘러져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쪽도 신경써서 만들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대장 안쪽에 적혀 있는 인증번호를 이용하시면, 바로 티스토리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초대장으로 티스토리를 개설하려면?


1. 티스토리의 재발견 페이지 (http://www.tistory.com/start) 를 방문해서 이미 티스토리를 사용하고 있는 멋진 블로거들을 만나보세요.

2. 페이지 맨 위쪽이나 왼쪽 날개에 보이는 '초대장 번호 입력'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페이지 모습이 이렇게 바뀝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초대장 안쪽에 적혀 있는 인증번호와 티스토리 아이디로 사용하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4. 메일이 잘 왔는지 확인까지 하셨다면 티스토리 개설 준비 끝! 바로 블로그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깜짝선물! 오프라인 초대장으로 블로그를 개설하시면 추첨을 통하여 300분께 단 하나밖에 없는 크리스털 도장을 새겨드립니다!

오프라인 초대장은 12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강남, 신촌, 대학로, 여의도, 역삼, 선릉, 충무로, 시청 등을 순회하며 나누어 드립니다. 매일 오전 8시~10시, 오후 12시~2시에 만나보실 수 있으니, 이 시간에 거리를 지나치다가 검은색의 티스토리 커피 차가 보이면 놓치지 마세요! 따뜻한 커피와 함께 멋진 블로그를 개설하실 수 있는 오프라인 초대장을 나누어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보너스 이벤트!
지나가다 티스토리 커피 차를 발견하셨다면, 사진을 찍어 '티스토리 커피'라는 태그를 달고 후기를 올려주세요. 추첨을 통해 30분께 크리스털 책도장을 제작해 드립니다!

아직 티스토리가 없는 주변 분들이 많으시다면, 오프라인 초대장 이벤트를 통해 조금 특별하게 티스토리를 소개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티스토리와의 소중한 인연, 함께 나누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