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2007년 마지막, 친구분들을 티스토리로 초대할 수 있는 초대장을 배포해드립니다! 이번 초대장은 활동성 및 초대장 배포현황에 따라 개인별로 차등으로 소량 지급되었습니다. 티스토리에서 열심히 활동해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초대장을 나누어 드렸으니, 오늘 새로운 친구 분들을 티스토리로 초대하고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블로거들을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누어 드린 초대장은 회원님의 블로그 관리 화면의 '초대하기' 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오늘 몇장의 초대장이 생겼는지 확인해 보세요!  친구, 연인, 동창, 동료 등 좋은 분들에게 초대권을 나누어주세요!

주의사항: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에서는 신규회원님들께 초대장을 나눠드리지 않습니다. 초대를 원하시는 분들 초대 요청하기에서 초대장을 받아보세요! 초대장을 나눠주는 글의 댓글이나 방명록을 활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해당 블로거 주인이 초대장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초대장 받으러 가기

초대장과 관련하여 아래의 공지를 읽어주세요!


◈ 초대장 공개 설정을 해주세요! ( 관련 공지 : http://notice.tistory.com/832 )
티스토리 회원이라면 블로그 관리자 화면의 초대하기 페이지에서 쉽게 초대장 공개하기 옵션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공개 옵션에서 공개로 체크(V)하신 뒤 저장을 누르시면 티스토리 홈의 초대요청 페이지에서 초대장 보유자 목록에 공개하신 분들의 블로그가 노출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신규회원 초대시 유의 사항 ( 관련공지 : http://notice.tistory.com/802 )
좋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초대제를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스팸블로거들이 티스토리에 유입을 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통해서 스팸블로그 차단에 노력을 하고 있으나, 초기에 스팸블로거들을 발견하고, 규제할 수 있다면 깨끗한 티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초대장을 받으신 회원님께 안내드립니다.
 
 ① 초대 신청 E-mail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보통 스팸 유저들을 살펴보변, E-mail 주소가 무의미한 알파벳의 반복이나 숫자 주소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유저의 요청은 초대를 하실때에 한번쯤 생각해 보세요!
 ②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연달아 초대를 원할때!
     스팸 유저들은 비슷한 이메일 주소를 만듭니다. 그래서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연달아 초대
     신청을 한다면 스팸 유저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③ 댓글 작성된 IP 확인
     스팸 유저들이 간혹 동일한 컴퓨터에서 여러개의 이메일 주소로 신청하는 경우가 종종 발견
     되고 있습니다. 초대하기 전 한 명이 여러명인 척을 하지 않는지 확인해 보세요!
     * IP 확인하는 방법 : 블로그 관리자 > 댓글/트랙픽 에서 IP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초대하기 명단 관리하기 ( 관련공지 : http://notice.tistory.com/818 )
초대를 하신뒤 초대 명단에서는 초대하신 분들의 기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대를 해도 수락을 하지 않는 경우 '초대취소'를, 좋은 블로그일 경우 '링크추가'를, 스팸/음란 블로그일 경우 '신고하기'로 관리해 보세요!

소중한 초대장으로 많은 분들에게 티스토리를 소개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회원님의 초대로 더욱 풍성하고 멋진 분들이 함께하는 티스토리를 만들어 나갑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Posted by TISTORY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어...곰방도 없었는데.......5장이 생겼어요.....
    가만...음...넘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과 같이 했슴 하는 바램입니다......//
    누구에게 보낼까......?????
    열심히 할 사람...
    잘 아는 사람.....ㅋ

    • 티스토리에서 함께 이야기하면 좋을 것 같은 분이 좋지 않을까요? 멋쟁이시니, 꼭 멋진 분들에게 소개해주시리라 믿습니다!

  3. 많이 활동을 하지 않아서 인지 이번에는 초대장이 안왔네요.. -_-;;
    그나저나 페이지 카운터 플러그인 만드실 계획은 없으신지요..

  4. 저도 안주셨네염 ..ㅋㅋ

  5. 초대장은 다 써야지 채워지는것인가 보져...
    2장 보냈는데 한분은 병원입원...한분은 지금 게임에 빠져 있어요 ㅋㅋ..

  6. 79장이나 남아있는 저에게는 역시 새로운 초대장을 안 주셨네요. (다행이당 ^^)

  7. 감사합니다~

    이제는 달라는 사람보다는
    제가 찾아서 주는일이 더 많아 진것같네요 ^-^

  8. 초대장좀 주세요. 다른분들에게 나누어 드릴려고 합니다. ^^

  9. 아직 초대장이 조금 남아있는데...ㅎ 언제쯤 주인을 만날까요?^^

  10. 어머! 공지뜬거 보고 무심결에 초대하기 버튼 클릭했는데
    저도 있네요 T-T!! 우와.. 다섯장씩이나 *_* 감사드립니다!!
    시작한지 한 2주쯤 됐는데 너무 기쁘네요^^

  11. 친구들에게 소개 시켜주고 싶지만 (소개는 시켜줬지만) 스킨이라던가 플러그인이라던가 많은 지식이 없어서 못하고 있네요 T_T;

    • 아무래도 힘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옆에서 친절히 도와주시거나, 팁을 많이 주시는 것도 초대와 더불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한번 알고나면 좋은데, 한 번 알기가 어렵다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많은 도움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

      앞으로 조금씩 더 편리해지는 티스토리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 초대장이 25개 남아있네요.
    예전에 한 번 뿌렸었는데 초대장을 보내도 블로그 시작을 한참 안하시는 분들이 계시길래 다시 뺏어오고 했었습죠.ㅎㅎ

  13. 전 정말 열심히 하시는 분들에게 드릴겁니다 .소중히 쓰이도록 할게요^-^

  14. 와우~~ 많이 많이 배포하겠습니다.

  15. 우와~ 초대장 5개 생겼네요. 친구들 초대해줘야 겠어요ㅎㅎ

  16. 초대장 5장 주셨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17. 블로그 소중함을 초대장으로 알리고 주고받는 즐거움에 마음훈훈한 년말이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불어 내일은 대한민국을 새로운 새상으로 바꾸는날
    소중한 한표로 행복한 5년을 맞이해야 할까봐요 겸사겸사 해피한 기분입니다 ^^

  18. ㄲ ㅑ~저도초대장이5장이더생겼네요^--^
    히히~
    저번달에5장들어오고
    이번달에도5장들어오고~
    제가초대해서
    제동생이랑,제자한명블로그만들고~
    흐흐흐
    너무기분이좋네요^-^
    이번엔누굴초대해야할지..
    행복한고민중'_'
    감사해요.티스토리_

  19. 9장 나눠드렸었는데, 2분은 아무것도 하지 않으셔서 도로 회수했고요.
    총 7분 중 1분은 저의 토탈 수를 이미 뛰어넘어버리셨고(-,-;;)
    1분은 저처럼 개인적으로 무지 유용하게 사용하고 계시는데
    나머지 5분은 그냥 잠수............
    참 배포하기도 뭐해지네요

  20. 드디어 댓글에 초대장을 원하시는 분들보다
    초대장 받으신 분들이 많으시군요............OTL
    이제 정말 소량의 초대장만을 배포하는 타이밍이 온건가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