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블로거뉴스와 베스트 블로거가 만났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블로그가 만들어가는 뉴스가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지는, 블로그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Daum블로거뉴스(http://bloggernews.media.daum.net )'와 티스토리가 새로운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에서 좋은 분들의 이야기들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퍼질 수 있도록 블로거뉴스와의 파트너로 새로운 만남이 시작됩니다. 앞으로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 블로거뉴스와 파트너가 되면 어떻게 되나요?

블로거뉴스에서는 양질의 블로거뉴스가 노출될 수 있도록 블로거뉴스 첫페이지에서 파트너들이 추천한 최신 블로거뉴스를 보여드립니다. 즉, 파트너인 티스토리의 추천을 받으면 블로거뉴스의 아래 영역에서 블로거뉴스로 기사(포스트)를 발행하시면, 즉시 첫화면에 보여집니다. 아래에 보이는 추천은 다음주 월요일부터 반영됩니다. (단, 블로거뉴스에 가입된 블로그여야만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럼 어떤 블로거가 추천되나요?

현재 티스토리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블로그 이야기들을 보여주는 '티스토리 이야기 블로그'에서 매주 인터뷰와 함께 소개되는 블로거들은 블로그 인터뷰와 동시에 추천을 받게되는 특권이 주어집니다. 단, 해당 블로거가 블로거뉴스에 가입되어 있어야하며, 가입이 되어있는 경우, 바로 파트너 추천 블로그로 등록됩니다. 앞으로도 멋진 블로거들을 발굴하고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주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티스토리 베스트 : http://www.tistory.com/best
☞ 베스트블로거 인터뷰 보기 : http://thereal.tistory.com


추가 안내:
현재 인터뷰 대상자 중 태터미디어 소속이거나 혹은 베스트 블로거 기자로 활동하시는 분들은 중복으로 기사가 노출되어 추천되지 않습니다. 단, 동일한 영역내에서 기사는 동일하게 보여지오니,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매일 매일 만나고 싶은 서비스, 티스토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