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레몬펜과 티스토리가 만났다! 이벤트 참여하세요!

 


레몬펜이란?

책을 읽다가 중요한 부분에 형광펜으로 긋고 포스트잇을 붙이는 것과 똑같이 인터넷 어디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내 블로그 속 초절정 깜찍 액세서리 같은 기능입니다!

     


레몬펜과 티스토리가 만나면 선물이 보인다!

 이벤트 기간 : 2월 20일 수요일부터 3월 12일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당첨자 발표 : 3월 20일 목요일 티스토리 및 레몬펜 공지사항에서 만나요!

티스토리와 레몬펜의 멋진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내 블로그에 귀여운 레몬펜 플러그인도 시작하고, 푸짐~한 선물도 얼른 받아가세요~!!



◆ EVENT 1. 내 블로그에 레몬펜을 달자!


응모방법 : 내 블로그 플러그인 목록에서 레몬펜을 켜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플러그인 목록에서 추천 또는 꾸미기에서 레몬펜 플러그인을 찾아보세요! 자세한 레몬펜 플러그인 사용법 보러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 EVENT 2. 레몬펜 쪽지만 남겨도 선물을?!

응모방법 : 레몬펜 기능을 이용해 쪽지를 남기고,  쪽지를 남길 때 태그에 ‘레몬펜’을 달면 응모 완료됩니다!
☞ 레몬펜이 달린 블로그 모두 보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동영상으로 참여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 EVENT 3. 레몬펜 리뷰를 남겨주세요!

응모방법 : 레몬펜  이런 점이 좋아요! 레몬펜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이런 것들은 고쳐주었으면 좋겠어요! 등등 레몬펜과 관련된 좋은점, 레몬펜의 활용방안, 개선해야 할 점, 아이디어 등등.. 레몬펜 후기를 작성하시고, 포스트에 ‘레몬펜리뷰’라는 태그를 달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프라인에서 공부를 하시면서, 혹은 책이나 신문, 잡지를 보면서 형광펜으로 줄을 긋고, 포스트잇으로 코멘트를 남기던 추억들을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온라인으로 실현해 보세요! 온라인에서 새로운 경험도 하고, 멋진 선물들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오픈아이디'를 사용하거나 새로 만드는 분들을 위한 추가 이벤트!

지금 많은 사이트에서 하나의 아이디로 통하는 오픈 아이디를 개설하셔서 레몬펜 사용도 해보고, 레몬펜 사용 후기로 선물도 얻고, 오픈 아이디 가입 기념 선물도 받아가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오픈아이디 이벤트는 3월 5일 해당 서비스 공지를 통하여 공지 및 개별 안내될 예정입니다.)

daum과 함께하는 오픈아이디 이벤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