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당첨자 안내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 초대 블로거 선정 1차 발표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를 신청해주신 블로거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컨퍼런스에 참가 신청을 해주신 모든 분들을 초대하면 좋겠으나 아쉽게도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서
28일 오전 11시까지 신청하신 블로거분들 중 추첨을 통해 1차 참가자 발표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발표는 1차 발표로, 계속 신청을 받아 기존 신청해 주신 분들과 함께 추첨을 통해 추후 2차 발표를 예정입니다.

3월 16일, hello! blogger -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에 참가하실 블로거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 참가자께는 등록을 위한 바코드가 찍힌 안내 e-메일이 3월 12일(수)에
발송
될 예정이며 리마인드 SMS가 발송될 예정이며 공식 블로그의 FAQ를 꼭 확인해보세요.

 - 배송정보 입력 방법 -
1) 티스토리 홈(http://www.tistory.com)에서 로그인을 한 뒤,
2) 로그인 영역 하단의 정보 수정(http://www.tistory.com/member/modify) 페이지로 이동
3) 정보 수정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경품수령을 위한 연락처 입력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하고 정보제공 동의에 체크하면 끝!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분들과 만나게 될것을 생각하며, 벌써부터 설레고 기쁩니다. 선정되신 분들은 블로그를 통한 새로운 만남, 그리고 다양한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함께 사는 세상을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에서 만나요!

PS. 1차 참가자 명단 발표 중 설명이 충분치 못한 것 같아서 덧붙입니다.
1. 티스토리 블로거 중 2차 참가자 발표는 3월 7일에 있을 예정이며 네이버 블로그 및 야후 등 기타 서비스형 블로그와 설치형 블로그는 따로 신청을 받고 있어서 별도의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2. 바코드가 포함된 행사 메일은 e-mail로 발송될 예정이나 확인 SMS 등도 함께 계획하고 있어서 연락처 등의 정보 입력을 요청드렸습니다. (2월 29일)
3. 2차 참가자 명단은 http://notice.tistory.com/983에서 확인해보세요.(3월 7일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