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포럼과 레몬펜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4월 24일)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4월 24일, 티스토리를 사용하시면서 느끼셨던 몇가지 불편 사항이 해소되었습니다. 그동안 제안이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얻기위하여 운영되고 있었던 포럼 게시판의 경우 검색 기능이! 레몬펜 플러그인은 몇 가지 불편했던 점들이 수정되었습니다. 늘 더 편하고 노력하는 티스토리가 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포럼에 검색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거 오류인 것 같은데 왜 그런지 알 수가 없네.."
"예전에 비슷한 글들을 본 것 같은데 찾기가 너무 어려워요!"
포럼에서 같은 주제로 작성된 글이나 예전에 봤던 글을 다시 보고싶을 때 일일히 넘겨봐야해서 많이 불편하셨죠? 많은 분들께서 검색에 대한 의견을 주셨었는데 빨리 준비해드리지 못해서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드디어 포럼에 검색기능이 추가되어 포럼 전체 또는 각 포럼별로 상세 검색이 가능해졌으니, 알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거나 함께 이야기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시면 먼저 검색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몬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도메인을 변경했더니 레몬펜이 제대로 안 나와요!"
지난 4월 15일, 레몬펜 플러그인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회원님들의 불편사항과 의견을 반영하여 블로그 도메인 변경시 새 도메인에 레몬펜을 설치할 수 있는 '재설치' 기능, 사이드바에서 출력되는 쪽지 갯수 및 글자수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로딩에 걸리는 속도 등을 최대한 빠르게 할 수 있도록 속도 부분도 개선되었으니, 레몬펜을 확인해보세요~ :)


아직도 더 확인해야 할 아이디어와 의견이 많이 있지만, 항상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는 티스토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꾸준히 지켜보며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블로깅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