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종료] '뮤지컬 컴퍼니'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에서 블로거 여러분들을 위해 뮤지컬 초대장을 나눠드립니다. 회원님들의 즐거운 문화생활을 위해 마련된 티켓, 관람 후 리뷰 작성이 가능하신 분들께 뮤지컬 컴퍼니를 미리 만나실 수 있도록 초대하려고 하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비밀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뮤지컬 컴퍼니' 신청하세요! (총 20명)


※ 공연명 : 뮤지컬 컴퍼니
(☞ 공연정보)
※ 공연 장소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서울 종로 5가역)
※ 초대일시 :
2008년 5월 25일(일) 오후 3시 공연
※ 좌석 :
20명 R석 (1인 2매 제공, 현장수령)
※ 신청 기간 :
5월 2일(금) ~ 5월 13일(화) 12일간
※ 당첨자 발표 : 5월 19일(월)

※ 참여방법 : 아래 내용을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간단한 신청 사유 / 블로그 주소 /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 이메일 주소 / 실명

ps1. 공연일시를 잘 확인해보시고, 관람이 가능한 분만 신청해주세요~
ps2. 다녀오신 후에는 꼭! 공연 리뷰를 블로그에 남겨주셔야 합니다. (공지에 트랙백으로 전송)
ps3.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자 발표시 블로그 주소만 발표됩니다.



뮤지컬 컴퍼니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Single, 5 Couples & 3 Girls 이야기

내 이름은 로버트, 그냥 바비라고 불러줘요. 오늘은 내 생일이죠. 많은 친구들이 서프라이즈 파티를 해주러 왔네요. 미친듯이 좋은, 하나같이 결혼한 친구들이 왜 다들 날 결혼시키겠다고 나서는지... 속으로는 내가 평생 화려한 싱글로 남아 자기들과 함께 해주길 원하면서 말이죠. 하지만 나도 이해해요. 혼자는 외롭고, 둘은 지루하고, 셋이 완벽하니까요! 나에겐 멋진 여자친구가 3명이나 있지만 확인이 안 서요. 정말 의미있는 관계를 맺고 싶긴 한데 그것이 내 달콤한 자유를 깨뜨린다면... 상상만 해도 숨이 탁 막히는 기분! 난 혹시 결혼세포가 남들보다 부족한 건 아닐까요? 내가 정말 결혼을 하게 될까요?   ☞ 시놉시스 더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양한 문화 생활에 목마른 분, 뮤지컬을 좋아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뮤지컬 관람과 함께 블로그도 풍성하게 꾸며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