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종료] 티스토리 커피차가 달려갑니다~!

안녕하세요. TISOTRY입니다.

미리 예고해드린 것 처럼 6월 9일부터 티스토리 커피차가 대학교와 오피스 지역을 직접 방문하고 있습니다.
6월 9일에는 이화여대 앞과 연세대 앞에 한 손에는 아이스커피를 들고, 한 손에는 오프라인 초대장을 들고 여러분을 찾아뵈었는데 혹시 티스토리 커피차를 직접 만나신 분들이 계신가요? 티스토리 커피차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현장 사진을 살짝 공개합니다! 


학교 앞에서 만난 티스토리 커피차!

커피차

연대앞에서

커피차

이대앞에서

커피차

커피차 모습

커피차에서 나눠드릴 기념 티스토리 공책 공개!

공책 앞면 공책 첫장 공책

 - 6월 28일(토) : 강남역 (오후 1시 ~ 오후 3시, 오후 4시 30분 ~ 오후 6시)

※ 커피차는 주변 및 기후 상황 등에 의해서 장소 및 시간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오프라인 초대장으로 티스토리를 개설하려면? ◆

1. 티스토리의 재발견 페이지(http://www.tistory.com/start) 를 방문하세요!

2. 페이지 맨 위쪽이나 왼쪽 날개에 보이는 '초대장 번호 입력'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페이지 모습이 이렇게 바뀝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초대장 안쪽에 적혀 있는 인증번호와 티스토리 아이디로 사용하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4. 메일이 잘 왔는지 확인까지 하셨다면 티스토리 개설 준비 끝! 바로 블로그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 깜짝 선물
지금 오프라인 초대장으로 티스토리를 개설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 EOS 450D(1명), 닌텐도 wii(5명), Daum 텀블러(100명)를 선물로 드립니다!


◆ 보너스 이벤트!

지나가다 티스토리 커피 차를 발견하셨다면 사진을 찍어 '커피차'라는 태그를 달아서 글을 올려주세요. 핸드폰 사진, 디카 사진 모두 모두 환영하며 글을 올려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30분께 크리스털 책도장을 제작해 드립니다!
티스토리의 특별한 선물 크리스털 책도장 자세히 보기 ▶

아직 티스토리가 없는 주변 분들이 많으시다면, 오프라인 초대장 이벤트를 통해 조금 특별하게 티스토리를 소개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티스토리와의 소중한 인연, 함께 나누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