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파이어폭스 다운로드데이" 기네스북에 도전해보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여러분들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방문하실 때, 어떤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나요? Internet Explorer? Safari? Opera? Firefox? 다양한 브라우저를 통하여 티스토리 블로그로 접속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한국에서 2-3%밖에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는 Firefox (일명, 불여우)라는 브라우저가 3번째 공식판 릴리즈에 앞서 재미있는 기록을 세우기위하여 블로거 여러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파이어폭스(FireFox) 들어보셨나요?

현재 파이어폭스는 모질라(Mozilla) 커뮤니티에서 많은 분들의 참여를 통하여 만들어지고 있는 오픈소스 브라우저입니다. 파이어폭스는 다른 브라우저에 비해 빠른 속도와 안정성, 사용자 개인정보 보안 등에서 강점을 보이며, 유럽과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점차 점유율을 늘려 가고 있고, 전 세계적으로도 사랑 받고 있는 브라우저입니다. 특히, 티스토리의 플러그인 기능처럼 브라우저의 애드온 기능을 통해서 다양하고 강력한 부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큰 매력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이번 파이어폭스 3.0 배포에 앞서 2.0 버전보다 성능과 속도면에서 크게 향상된 3.0 버전을 6월말 출시한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에 맞춰 "파이어 폭스 다운로드 데이 : 기네스북 도전 이벤트" 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즉, 파이어폭스3가 출시하는 당일 24시간 동안 1일 최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세계기록 갱신에 도전하는 재미있는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나라별 참여율도 확인하시고, 기네스 기록을 갱신하는데 참여해보세요!

 

" 파이어폭스3.0 다운로드 데이 "


1. 파이어폭스, 기네스북에 도전하다!
파이어폭스 다운로드데이 페이지에서 "PLEDGE NOW!" 자신의 국가와 메일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추후 파이어폭스3 출시일에 입력된 알림메일이 자동 발송되고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안내를 해 준다고 합니다. 파이어폭스의 기네스북 도전 여러분도 함번 참여 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

2. 세계 어떤 곳에서 기네스북 이벤트에 참가 했을까?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는 세계지도를 통해서, 어떤 국가에서 몇명이 다운로드 이벤트에 참여 했는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3613명이 참가하신 상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다운로드 데이 홍보 배너를 달아 보세요!
파이어폭스 다운로드데이 페이지에서는 좀 더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유도 하기 위해서, 다운로드데이 배너를 배포 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도 사이드바 우측 하단에 다운로드 데이 배너를 달았답니다.  불여우군의 귀여운 배너를 블로그에 달아보세요!



4. 파이어폭스와 관련된 포스트들
한국어 배너를 다운받으시려면
파이어폭스(Firefox)에 대해서 
북한에서도 파이어폭스를 쓴다?
재미잇는 파이어폭스 확장기능
사람들이 IE(Internet Explorer)를 많이 사용하는 것이 성능이 좋아서인가요?


파이어폭스를 한번도 사용해 본적이 없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기네스북 기록 갱신에 동참도 해보시고,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