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아직 베타테스터 신청 안하셨나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지난 공지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지금 한창 베타테스터 모집이 진행중입니다. 베타때의 모습이 조금 부족하겠지만, 티스토리의 달라지는 첫 모습을 먼저 경험할 수 있다면 멋지지 않을까요? 티스토리의 달라지는 모습을 처음으로 만나보시고, 멋진 경품도 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 어린 격려 그리고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기존 공지:  http://notice.tistory.com/1043 )


베타테스터 신청 방법

아래의 내용을 포함하여 '내가 티스토리 베타테스터가 되어야하는 이유'를 본인의 블로그에 작성하여, 트랙백을 보내주시면 응모가 됩니다.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 먼저 베타테스터로 만나고 IPod 터치와 레고달력&티스토리 노트도 받아가세요!

1) 자격조건
  • 티스토리에 가입한지 3개월 이상인 블로그
  •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작성한 글이 50개이상인 블로그 (펌글 및 간단한 링크 모음은 제외합니다.)
2) 글 작성시 반드시 필요한 내용
  • 본인이 사용하는 사용 환경 (OS 및 인터넷 브라우저)
  •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능
  •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기능
  • 베타테스터가 되어야 하는 이유

위 내용을 참고하여 '내가 티스토리 베타테스터가 되어야 하는 이유'를 본인 블로그에 작성하신 후, 현재 포스트에 트랙백을 보내주세요! (반드시 들어가야 하는 4가지 항목을 꼭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베타테스터 신청 Q&A >

1. 신청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하나요?
네! 이번 개편에서 에디터와 관리자 전반에 걸친 변화로 사용성이 달라져 기존에 사용하시던 분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을지 가장 걱정이 됩니다. 따라서 이번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티스토리 내에서 포스팅 경험이 많은 분을 대상으로 하려고 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혹시 글이 조금 부족하다면 모집 기간 동안에 열심히! 포스팅해서 도전해보시면 어떨까요?

2. 가입한지 3개 이상은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하시겠지만 베타테스터 신청 기준은 모집 마감일 기준으로 3개월 이상입니다. 정확한 날짜로 확인하면 3월 18일 이전 가입하신 분이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3. 구체적인 활동 계획이 어떻게 되나요?
25일 베타테스터를 발표한 후 7월부터 약3주 가량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일정은 변동 가능) 베타테스터로 선정되신 분들은 본인의 블로그에서 기존 형태와 새로운 형태를 모두 사용해보실  있으며, 테스트에 필요한 가이드 및 테스트 방법은 곧 오픈 예정인 베타 블로그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추후 베타테스터는 아니지만, 블로그를 통하여 소식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테스트는 블로그 한 곳에서만 가능한가요?
네! 한 사람당 블로그 한 곳에서만 활동하시게 됩니다. 따라서 베타테스터 신청하실 때 가급적 테스트할 블로그에 포스팅하여 트랙백을 전송하거나, 신청 포스트 내용에 활동하실 블로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활동 방법이나 혜택 등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지 "티스토리 베타테스터 모집!"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새로워지는 티스토리를 위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기존 공지 및 신규 공지에 보내주신 트랙백 모두 베타테스터 신청으로 간주합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