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종료] 티스토리 오프라인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 커피차가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운행을 시작한지 2주가 지났습니다.
햇빛이 강한 요즘, 티스토리 커피차를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설명을 열심히 들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 드립니다. 정성을 다해 제작한 티스토리 초대장을 직접 전달해 드릴 수 있어서 티스토리는 즐거웠습니다.
☞커피차 행사진행 내용 보기

티스토리 커피차를 그냥 지나치신 분들이 후기를 보고, 티스토리를 개설하고 싶다며 오프라인 초대장을 보내 달라는 요청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방이나 해외에 계셔서 초대장을 직접 드릴 수 없는 분들도 많이 있어서 참 안타까웠습니다.

여러분들이 남겨주신 의견들을 보고, 한 분 한 분 소중하게 티스토리로 모셔야 한다는 생각에 티스토리 커피차를 만나지 못한 분들께는 직접 우편으로 초대장을 보내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지방은 물론 해외에 계신 분들께도 초대장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티스토리를 사용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주위에 있는 분들이나 이번 기회에 가족, 친구, 연인을 티스토리로 초대하고 싶은 분들은 초대장을 비밀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티스토리 오프라인 초대장의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검은색의 깔끔한 초대장에 티스토리 로고를 닮은 오렌지색 띠지가 둘러져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대장 안쪽에 적혀 있는 인증번호를 이용하시면, 바로 티스토리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로 초대장을 전할 주위 분들에 대한 사연과 초대장 희망 수량, 그리고 우편을 받아보실 수 있는 정확한 주소 및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일정량의 주소가 모일 때마다 차례로 초대장을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외에 전화번호 1개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티스토리 오프라인 초대장과 함께 작지만 깜짝 선물도 준비했으니 많이 신청해주세요!

하나 더!
티스토리 커피차에서 초대장을 받으셨는데 아직 티스토리를 개설하지 않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서둘러 주세요! 오프라인 초대장으로 티스토리를 개설해주시고 블로그 운영을 잘 해주시는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캐논 EOS 450D(1명), 닌텐도 wii(5명), Daum 텀블러(100명)를 드립니다!

지나가다 티스토리
커피차를 발견하셨다면 사진을 찍어 '커피차'라는 태그를 달아서 글을 올려주세요. 핸드폰 사진, 디카 사진 모두 모두 환영하며 글을 올려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30분께 크리스털 책도장을 제작해 드립니다!  티스토리의 특별한 선물 크리스털 책도장 자세히 보기 ▶

감사합니다.

 안내
6월 23일까지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먼저 초대장을 보내드리려하며
이번주 금요일쯤 발송을 시작할 것 같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