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종료] 캐나다 드림서커스 <네비아>로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문화 이벤트가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을 찾아왔습니다. ^^ 혹시 스릴 만점의 서커스를 좋아하는 분 있으신가요? 최고의 테크닉을 넘어서 아트 서커스로 불리며 유럽을 사로잡은 캐나다 드림 서커스 <네비아>가 한국에서 공연을 시작합니다. 더운 여름 서커스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시도록 초대하려고 하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비밀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캐나다 드림서커스 '네비아' 신청하세요! (총 5명)


※ 공연명 : 서커스 네비아
(☞ 공연정보)
※ 공연 장소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광화문역)
※ 초대일시 :
2008년 7월 17일(목) 오후 8시 공연
※ 좌석 :
5명 R석 (1인 2매 제공, 현장수령)
※ 신청 기간 :
7월 8일(화) ~ 7월 13일(일) 6일간
※ 당첨자 발표 : 7월 15일(화)

※ 참여방법 : 아래 내용을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간단한 신청 사유 / 블로그 주소 /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 이메일 주소 / 실명

ps1. 공연일시를 잘 확인해보시고, 관람이 가능한 분만 신청해주세요~
ps2. 다녀오신 후에는 꼭! 공연 리뷰를 블로그에 남겨주셔야 합니다. (공지에 트랙백으로 전송)
ps3.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자 발표시 블로그 주소만 발표됩니다.



<네비아> 소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제목 : nebbia
- 연출 : 다니엘 핀지 파스카(Daniel Finzi Pasca)
- 관람등급 : 초등학생 관람가
- 공연시간 : 140분 (2시간 20분 - 인터미션 20분 포함)
- 시놉시스☞ 시놉시스 보기


네비아는?

2007년 12월 스위스에서 초연한 아름답고 감동적인 서커스 <네비아>. 네비아는 이탈리아어로 '안개'를 뜻한다. 초연 당시 미국, 영국, 스위스, 캐나다 등 세계 공연 관계자들과 극장을 꽉 매운 1,300여명의 관객들은 공연이 끝난 뒤 몇분 동안이나 기립 박수를 아끼지 않았으며, 언론들은 앞다투어 찬사를 보냈다. 캐나다의 가장 큰 공연 페스티벌 TNM(Theatre du Nouveau Monde)의 2008~2009 오프닝 작품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린 네비아는 스위스 공연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콜롬비아, 멕시코, 캐나다 등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 아시아에서는 한국에서 최초로 공연을 가지게 되었는데, 1년도 되지 않은 신작이 한국에서 공연을 가지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경우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람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아트 서커스! 서커스와 공연 등 문화생활에 관심있는 블로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