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Lift Asia 컨퍼런스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혹시 리프트 컨퍼런스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리프트 컨퍼런스는 인터넷이 최근 10년간 단순히 웹 브라우저만이 아니라 우리가 사는 도시, 자동차, 의료 서비스 등 여러 방면으로 우리의 삶과 사회를 변화시켜온 것에 대하여, 이제 다음 변화는 어디에서 오고, 어떤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이 탄생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답하기 위하여 LIFT를 통하여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전문가 집단, 미디어, 현업 종사자들과 함께 하는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스위스 제네바가 아닌 대한민국 제주도에서 컨퍼런스가 열린다고 하오니, 티스토리의 많은 블로거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아래의블로그 이벤트를 통해 컨퍼런스 참석비용 및 숙박, 항공료를 제공한다고 하오니, 이 기회 또한 놓치지 마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Lift Asia 컨퍼런스 소개
The Secind LIFT Asia Conferernce : "Beyond The Web Browser"

일정 및 장소
: 2008년 9월 4 ~ 6일 /
대한민국 제주도
주제
: 차세대 웹 전망, 가상 화폐, 더 나은 사회를 향하여, 네트워크 도시,
          소셜 세계의 미래, 기술 유목민의 삶, 로봇에서 넥스트 개체까지!

2006년 스위스 제네바에서 설립된 리프트 컨퍼런스는 가장 혁신적인 글로벌 이벤트 중 하나로서, BBC는 이에 대해 '테크놀로지 애호가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행사 중의 하나'라고 명하였습니다. 이번 제 2회  컨퍼런스는 제주도에서 "웹을 넘어서서"라는 주제로 세계적인 연사를 초청하고 토론하는 장이 마련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컨퍼런스에 참석하고 싶지만 참가비 또는 항공료가 부담되신다면, 아래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이벤트 내용에 따라 컨퍼런스 참가비 무료 티켓 또는 항공권을 제공해드립니다!


Daum과 함께 하는 블로거 열전! (바로가기)

- 모집기간 : 2008. 8. 25일(월)까지
- 당첨자 발표 : 2008. 8. 28(목) 공식 블로그 공지 및 개별 통보
- 당첨자 발표 : 총 5명 / LIFT Asia 08 참가지 무료 티켓, 항공비 및 제제비 모두 제공


- 참여 방법 (☞ 자세히 보기)
인터넷의 미래는 우리 생활을 어떻게 변화시킬까요? '웹을 넘어서서, 인터넷과 미래'라는 주제로 본인이 생각하는 바를 자유롭게 적은 후, Daum블로그뉴스의 <인터넷과 미래> 채널로 송해주세요!

p.s. 당첨되어 컨퍼런스에 참석하신 후에는 꼭 후기를 블로그 뉴스로 송고해주셔야 합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전 세계의 유명 연사의 강연과 토론 시간은 물론, 로봇이나 웹과 관련된 유럽의 벤처 기업의 만남의 기회도 마련된다고 합니다. 모바일이나 인터넷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첫번째 이벤트의 경우 리프트 아시아 블로그에서 시작하고 있는 관계로 공지가 늦게 되어 혼란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블로거뉴스와 함께하는 이벤트에서는 컨퍼런스 참여비는 물론 항공과 숙박을 제공한다고 하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