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믹시(Mixsh) 플러그인 오픈! 내글을 발행하고 추천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믹시로 이동
정성들여 작성한 내 글을 널리 알리고 싶지 않으세요? 내 글의 조회수는 몇번이나 될까 궁금하시죠? 블로그에 포스팅한 글을 추천 받고, 추천 받을 글들을 공유하고 조회수도 확인 하실 수 있는 신나는 믹시 플러그인을 사용해 보세요! (믹시 바로가기 : http://mixsh.com )

믹시 플러그인을 사용하시면 글 저장시 '발행'되는 글이 '믹시' 사이트로 공개될 뿐만 아니라, 블로그에서 사용하시면, mixUP 위젯과 mixUP캐스트 위젯을 한꺼번에 만나실수 있습니다.  추천과 캐스트 위젯으로 티스토리에서 더 즐겁게 블로깅을 즐겨보세요!


1. 내 글이 'Mixsh'로 발행됩니다! (바로가기)
믹시 플러그인을 사용하시면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글을 작성하면서 '발행'을 선택하시면, 내 블로그에 저장되는 동시에 메타미디어 사이트인 믹시(Mixsh)로 발행됩니다. Mixsh를 통해서 내 글을 더 많이 보여주고, 또 믹시에 모인 더 많은 좋은 글들을 만나보세요!

2. mixUP 추천 위젯
mixUP 위젯은 게시글의 하단에 나타나게 됩니다. 블로그의 글을 읽고, 추천을 해보세요. 추천 받는 블로거도, 추천하는 블로거도 모두 행복한 블로깅이 될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불필요한 페이지 이동 없이 원클릭으로 mixUP완료!
mixUP 위젯안에서 모든 절차가 완료되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추천할 수 있고, 더욱 많이 추천 받을 수 있어요. 추천받는 블로거에게 웃음을 선물할 수 있지 않을까요? 블로그 글을 읽고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추천을 꾸~욱 눌러주세요.


내 글을 누가 추천하였는지 궁금하셨죠?
mixUP위젯에는 가장 최근에 mixUP해 주신 분의 아이디가 나타납니다. 아이디를 클릭하시면 추천해 주신 블로거의 블로그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트별로 몇명이 읽었는지 알수 있어요!
위젯 하단에 해당 포스트를 읽은 사람의 수가 출력됩니다. 추천도 받고, 실시간으로 몇명이 읽었는지도 한눈에 알아보실 수 있으세요. 글의 인기를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세요~


2. mixUP캐스트 위젯
내 블로그안에 작은 메타블로그를 달아보세요! mixUP캐스트 위젯을 통해 다른 블로거의 글을 소개할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블로그 안에서 나만의 메타블로그를 운영하자!
믹시에서 추천한 글이 실시간으로 위젯에 표시되어 블로그 방문자에게 내가 추천하는 글 목록을 보여줄 수 이습니다.

내블로그를 통해 다른 블로그의 글을 세상에 알려주세요
mixUP캐스트 위젯을 통해 모든 블로그가 서로에게 새로운 방문자들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블로그를 돕고, 또 도움 받으세요. 좀더 행복한 블로깅이 되실 수 있습니다.

모르고 있던 블로거 친구를 찾아드립니다
이제 관심블로그들을 하나 하나 관리해야하는 고통에서 벗어나실수 있습니다. 나의 mixUP기록을 분석하여, 나도 모르고 있던 나의 관심블로그를 믹시가 찾아 드립니다. 최근 추천수가 가장 많은 글들을 미디어에서 만나 보시고, 새로운 블로거도 많이 만나보세요.

나의 글을 추천한 블로거는 누구일까?
내 글을 관심있게 보고 추천한 블로거는 누구일까? 항상 궁금해 하셨죠? 이제는 믹시가 찾아드립니다. 서포터 서비스를 통해 나의 글을 추천한 블로거를 확인하시고 친구가 되어 보세요.

mixUP캐스트 위젯으로 서로 돕고 또 다른 혜택까지!
mixUP캐스트에 출력되는 컨텐츠나, 블로그가 클릭될 때마다 5개의 토큰을 얻을 수 있으며, 이렇게 모인 토큰으로 최초의 블로그 광고 서비스인 SpotLight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적용하기
- 플러그인 목록 > 글 보내기 > 믹시 플러그인 사용
※ 플러그인 사용하기 후, 믹시업캐스트와 배너는 스킨>사이드바 설정에서 mixUP캐스트 위젯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mixUP 위젯은 글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하단에 표시됩니다.


믹시 설정하기
믹시의 표시 위치와 사이즈 등에 대하여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① 인기글 추척 버튼 설정
믹시에서 내 블로그의 인기 글이 더 잘 보이는 곳에 표시되도록 하는 기능으로, 사이드바에 해당 버튼이 삽입되어있어야 합니다.

② mixUP 위젯 설정
mixUP 위젯의 본문 표시 여부와 항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③ mixUP캐스트 위젯 설정
mixUP캐스트 위젯의 컨텐츠 표시수, 기본 메뉴, 표시될 위치를 설정합니다.


믹시 (Mixsh) 플러그인을 사용하시다가 궁금한점 있으시면 열심히 mixUP를 만들어주신 분들과 이야기해보세요. 여러분이 mixUP를 사용하시는데 느끼는 불편사항을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서 공식블로그에서 문의을 받고 있습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이런점 불편하다! 하는게 있으시면 바로 바로 문의해주세요~!
☞ 문의하러 가기


새로운 서비스를 사용해보면서 내가 알지 못하는 블로그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앞으로도 더욱 좋은 서비스를 소개하고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