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2008 티스토리 - 지원 운영체제와 브라우저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아마 지난 시간동안 티스토리를 운영해오면서 상당 수의 불편사항과 불만들이 접수가 되었습니다. 아마 그 중에서 가장 큰 내용이 스킨과 에디터에 대한 고질적인 문제에 대한 지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스킨은 늘 깨져서 저장하거나 수정하기가 두렵다거나, 혹은 에디터의 경우 Mac 사용자들에게는 꿈만 같은 일이었을 뿐만 아니라, Firefox 사용자들은 늘 단축키가 중복이 되어서 사용하기 어려웠던 부분을 비롯하여 알게모르게 내부의 많은 문제들이 있어왔습니다. 하지만 이중에서도 여태 불편한 적이 없었는데요? 라고 느끼셨을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번 2008 티스토리에서는 더욱 다양한 사용환경을 통하여 인터넷과 티스토리를 즐기시는 블로거 여러분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안정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지원하는 운영체제와 브라우저들에 대하여 정리를 하였으며 아래와 같이 조금 더 나은 환경에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반영하였습니다.

티스토리의 새로운 관리와 에디터는 아래와 같은 운영체제와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었습니다. 기타 다른 운영체제나 브라우저 사용시에는 일부 또는 전체 기능 사용 시에 불편함이 있사오니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2008 TISTORY 지원 운영체제와 브라우저>

 
  운영체제
Win2000
 Win XP  Win Vista  Mac OS
  Internet Explorer 6.0  O  O  O  -
  Internet Explorer 7.0  O  O  O  -
  Mozilla Firefox 3
 O  O  O  O
  Safari 3.1
 - -
 -  O

◈ 캠페인 : 티스토리와 잘맞는 Firefox3 다운받기 :   http://www.mozilla.or.kr/ko/



앞으로 더 다양한 티스토리 새관리의 내용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